도니&지디소식

오늘은 돈 워리 뮤직 방송 하는 날

옥수수다 2015. 11. 12. 11:03

 

오늘부터이군요. 짧은 음악여행이기는 하지만 임펙트있는 음악여행이여서 다음을 기다리게 만들었으면 하는 맘입니다. 정형돈 유재환의 런던이야기는 어떤 모습으로 펼쳐지고 그들이 만든 음악은 추운 겨울을 포근하고 따뜻하게 만들지 궁금증 폭팔입니다. 출국 모습부터 런던을 살짝 엿본 TV Daily이와 K-Star의 공항패션에서부터 런던입성기 까지 살펴보자

 

도니 큰 가방 들도 내리느냐 낑낑 거리는 모습..ㅋㅋㅋ이 영상 사진이 출국하는 이른 아침에 기사로 쫘악 보여줬다는 거...

 

스타일...장시간 비행을 위한 그리고 이른 아침의 추운 바람을 완하 시켜주는 보온성을 겸비한 후리한 스타일

 

머리부터 발끝까지 무난한 색상으로 칼 맞춤함...ㅋㅋㅋ

 

이른 아침이라 전날 무도촬영으로 늦은 시간에 잠들었을텐데 용케 일어나 출국하는 모습을 보여주심..출국하는 순간부터가 촬영이기는 하지만 조금 퉁퉁부운 얼굴이지만 귀요미는 여전...

 

너무 일러...아침잠을 쫏기위한 하품...

 

신호가 바뀌어서 공항안으로 들어가려 하는데 많은 취재진으로 깜놀하는 도니..오오~

 

급...낯가림 시작...ㅋㅋㅋ

 

도니가 뒤돌아 본 이유...취재진이 도니를 불러서 돌아봄 돌아보고

 

다시 쑥스러움이 밀려와 급히 인사하고 안으로 쏘옥 들어감...

 

이번 음악 여행의 파트너 유재환 베레모에 니트티를 입고 나왔는데...

 

추움..ㅋㅋㅋ

 

거기에 반바지..재환아 멋부리다 추워죽는다.

 

도니에 비해 얼굴이 쬐금 두꺼운 듯...취재진들을 향해 손인사에

 

하트를 난발하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무서운 신인

 

이렇게 그들은 출국장으로 들어가 만나게 된다.

 

도니가 재환의 패션을 보고 지적질...ㅋㅋㅋ

 

그렇게 화기애애하게 분위기를 이어지고

 

출국장 모습

 

하트 발사...

 

그리고 지금부터가 촬영시작이란는 거

 

떨리는 맘으로 왓다는 재환

 

거기에 비해 여유로운 도니...

 

보이시냐요 저 자막...ㅋㅋ정형돈씨~~~Excuse me?를 외치는 취재진 도니를 한번이라도 얼굴을 찍고자 불러주는 연예인 도니

 

뒤돌아 보고 취재진의 플레쉬에 놀라..

 

쑥스러운 듯 인사하는 모습이라는 거

 

하트 난발하며 여유롭게 취재진들을 향해 포즈를 취해주는 무서운 예능 신인 유재환

 

도니의 패션 지적질...ㅋㅋㅋ모자를 보고 공군이니?

 

마음에 드는 공항패션이니...ㅋㅋㅋ

 

나름 제일 좋아하는 옷으로 코디를 했다는 재환의 말에 빵터진 도니

 

앞에 ㅇ;ㅆ는 케리어를 치워주며 좀더 원할한 모습을 보이게 해주는 도니의 센스...

 

외국에 처음 나가는 거라 밤잠을 설레였다는 재환

 

잠을 못잔 이유가 바쁘기도 하고 외국 처음 나가는 거라 설레여서 그런 거라는 초보여행자..

 

그런 초보 여행자에게 도니 뭔가를 보여주려 한다. 아니 자랑질

 

비자를 펼치며 너 캄보디아 가봤어...

 

아니요 없습니다. 그런 것도 잇습니까?하며 놀라워하는 재환..ㅋㅋㅋ둘이 콤비가 아주..

 

도니의 자랑질에 웃음 터진 취재진들

 

대단하다며 도니를 치켜세우는 재환

 

이어서 너 인도네시아 가봤어...ㅋㅋㅋ

 

그런 것도 있나며 감탄감탄하는 재환에

 

케냐가봣어 너 케냐가봣냐구하며 자랑하는 도니 졸귀다.

 

거기에 대단하다고 맞춰주는 저 순진남...재환 둘이 케미가 상상 이상을 보여줄 듯하다.

 

재환의 쉴세없는 말문에 붕어처럼 버끔거리며 서있던 도니

 

자기 한마디도 못해봤다며 수줍게 말하던 그런 도니

 

칭찬에도 쉴세없이 터지는 입담에 도니거의 파김치가 되려했던 첫 만남에 공항에서는 외국 못가본 재환을 골려주는 솔솔한 재미가 있었다는 거

 

그런 그들이 떠나는 런던여행

 

숙소에 도착후 소파와 한몸이 된 도니..ㅋㅋㅋ역시

 

그리고 비긴어게인 같은 영화의 한장면을 연출하는 두 남자....함께 음악을 들으며 공유해가는 각자의 음악성

 

그 안에서 서로 좁혀가며 만들어 낼 따뜻한 겨울 음악..이들이 만들어 낸 음악때문에 아이돌들이 긴장해야 할 듯...ㅋㅋㅋ

 

브이넵도 인기리 중인 두 사람의 케미...

 

수줍게 인사를 하며 출국하는 그들이 보여줄 음악들

 

재미있고

 

유쾌한 음악을 만들어 오겟다는 그들의 각오

 

어떤 음악을 만들건지 정말 기대됩니다. 이미 벌써 작고과 작사가 나왔다던데 빨리 듣고 싶네요.

 

필립과 퐁립...ㅋㅋㅋ이미 애칭까지 만든 두 남정네 귀엽다. 퐁립...

 

런던 잘 갔다오겠다는 그들의 모습과 함께 두 남자가 만들어내는 비긴에게인

 

이들의 케미가 궁금하신가요 이들이 만들어 낼 음악이 궁금하신가요 오늘밤 첫 방송되는 돈 워리 뮤직에 비쳐질 퐁립과 필립의 일상적이면서도 다체로운 음악여행기가 궁금하시다면 오늘밤9시 K-Star에서 본방사수하면 퐁립과 필립의 다체롭고 따뜻한 겨울 음악을 듣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