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짤방

순백남 도니

옥수수다 2016. 9. 20. 19:37


귀여워 귀여워 2 : 8 가르마도 이리 귀여울 수 있다니....ㅋㅋㅋ


무한상사 면접날~결벽증???






면접장으로~꾸벅 시크한데



각자의 문화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햇님[결벽증 있는 사람이 이력서는 왜 이리 더러워요.]ㅋㅋㅋㅋ



그 말에 크게 웃지도 못하고 입술 꾹 닫고 웃는 거 졸귀다.


급...테리정~너무나 잘 맞는 비주얼~ㅋㅋㅋ


극한알바 때 중국 내국인으로 심사통과한 대륙남~ㅋㅋㅋ


세계적인 그룹은 나를 원했으나 이미 그들은 세계적인 그룹이 되어있었습니다.





햇님[이력서는 세계적인데 옷은 세계적이지 않네요.] 테리정[디자이너 겁니다.]ㅎㅎㅎㅎ


훗~시크당당


행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