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수요일입니다.

옥수수다 2016. 10. 12. 12:10

 

오늘 도니를 두번째 보는 날이네요. 너무나 신나는 요일이지만 본방이 힘들다는 게 함정이죠. 그런 함정에도 재방을 보면서 히죽거리는 1인입니다. 오늘은 주간아이돌 지하3층에 샤이니가 찾아왓다고 합니다. 기사에 보면 샤이니 종현이 도니에게 컴백 축하 선물을 했다고 하는 데 오늘 방송에서 어떤 선물을 받았는지 공개 될까요? 아이돌의 마음이 훗훗해서 참 좋은 지하 3층 샤이니도 오랜만의 컴백인데 도니.코니랑 함께 즐거운 촬영이었다고 합니다. 

 

주간아 트윗 사진만 봐도 웃음이 가득이네요.

 

 

 

 

 

 

 

이제는 샤이니도 지지 않는다. 민호랑 친해서 그런지 민호 처음에는 도니몰이에 당황했는데 이제는 도니를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예능인이 다 되었다고 하는데 오늘 민호는 도니를 어떤 말로 당황하게 했을까요? 그리고 내부분열이라니요. ㅋㅋ아무래도 램덤댄스로 인해 서로 뽕망치를 피하기위한 필사의 항변이 발생하나봅니다. 태민이 형들에게 보내는 따뜻한 애교는 어떤 건지 태민을 봐라보는 형들의 눈에서 꿀 떨어지는 듯 합니다. 오늘 샤이니와 1시간 달리시면서 즐거운 수요일을 보내세요. 주간아이돌 6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