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형돈이와 대준이-예스빠라삐

옥수수다 2016. 10. 24. 18:39

 

형도니와 대준이가 새 노래가 요번주 목요일 자정으로 통해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목은 예스빠라삐로 무한도전 외계인 특집때 도니가 외쳤던 외계어랑 비슷한 느낌이 나는 단어라 친숙하내요. 드디어 도니가 지구를 침공한건가요.ㅋㅋㅋㅋ

 

 

마음씨 좋은 유럽 할미로 변장해 있을지도 모르니 다들 긴장하시라...예스빠라삐~ㅋㅋㅋ10월27일자정에 들으며 들썩이게 될 EDM. 도니와 코니가 캥스터에서 EDM에 빠졌다니 은근 기대되네요. 얼마나 들썩이게 할지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