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방

젝스키스편에서 도니 모습

옥수수다 2016. 12. 14. 13:53

 

확실히 느낀 점은 방송에서 많이 아는 사이여서 그런지 방송 보는 내내 입가에 웃음이 났다. 이렇게 매력있는 젝키가 활동을 많이 안한게 아까운 팀이었다. 그런 중 도니의 잔망은 ㅋㅋㅋ

 

노랑색으로 장착하고 열심히 안무하며 등장하는 도니

 

 

 

주간아이돌을 외치며

 

 

 

 

 

 

젝스키스을 외칠 때

 

 

 

 

 

 

구내식당은 여전히 맛잇는지 궁금미 자기가 선배라며 뭘~

 

 

 

 

요즘 아이돌처럼 우리를 좋아하는 눈빛을 해달라고 애원

 

 

 

 

 

 

자기소개중...도니 반응

 

 

신곡소개 때도 각자하는 행동에 빵터짐

 

 

 

 

 

 

 

 

릴레이 노래를 보여주는 타임 때

 

 

 

 

 

 

 

 

 

아무를 서로 마주보면 안되는 거 아닌가요.

 

 

 

 

 

 

 

 

릴레이송~다시 진행중

 

 

 

 

 

 

 

램덤타임 때

 

 

 

 

 

 

 

 

 

 

 

 

 

 

 

 

 

 

 

자신있게 춥시다.

 

 

 

 

 

눈치보지 말고 합시다.

 

 

 

 

 

너무 흔들기만 해~발라드도 뺴~ㅋㅋㅋㅋ

 

 

 

 

 

 

 

 

막내 수원군 도니 뽕망치 입적

 

 

 

 

 

다시 쓰는 프로필 떄

 

 

 

 

 

 

 

애교타임~ㅋㅋㅋㅋ

 

 

 

 

 

 

 

 

 

 

 

 

 

 

 

 

 

 

 

 

 

 

 

 

 

 

 

 

 

 

 

 

 

 

 

 

 

난샌처음 신세계를 맛본 젝키들 팬들은 도니 말대로 죽지 죽어~ㅋㅋㅋ우리도 덕분에 도니의 애교에 움짤만들고 기분 꿀꿀할 때 보면서 죽습니다. ㅋㅋㅋㅋ

 

'주간아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톤. 펜타곤. 모모랜드를 만나다.  (0) 2017.02.15
양장 도니  (0) 2016.12.30
도니 먹방  (0) 2016.12.07
흥 칫 뿡 하는 도니표정 완전 귀엽다.  (0) 2016.12.04
아이돌 이즈 뭔들 할 때 도니 모습  (0) 2016.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