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시간을 달리는 남자하는 금요일

옥수수다 2017. 4. 21. 13:36


불금인 금요일입니다. 시간을 달리는 남자하는 날이네요. 게스트의 출현에 신이난 아재들 그러나 이들에게 다가 올 시련의 아재 탈출기가 시작됩니다.


레드벨벳에 흠벅 빠진 아재들 그녀들의 행동 하나하나가 아재들에겐 신나는 녹화다.



왕조현보다 예쁘다고 말하는 도니


다들 이뻐서 눈을 못 때네요. 감탄이 저절로 나오나 봅니다. 진짜 예쁘다.


요정이라고 말하는 코니..암요.


그러나 칭찬은 칭찬이고 문제는 맞쳐야 한다. 조교로 변신한 아이린에 맞쳐 고군분투하는 아재들의 모습이 보인다.


랩 배틀인가요.


오답들을 불러주는 아재속의 도니...ㅋㅋㅋ


빵터진 아이린


이 게임으로 그들은 머리에 어떤 말을 얻었을지...ㅋㅋㅋ



도니 아니라고 앙탈중


뭐라 했기에 예민 현준일까나...ㅋㅋ


웃는다고 정색 중...웃어~ㅋㅋㅋ


아재들의 한마디에 다들 즐거운 표정입니다.



이 장면은 무엇일까나..소개팅???앉끼도 전에 탈락하는 현준...ㅋㅋ


뒤 끝 장렬하신다. 결국 동생들이 강제 추방시키러 출동한다.


그리고 이어진 젊은 오빠의 상징 유연성인 듯 하다. 마음은 늘 젊은 데 몸은 고통을 호소 할까요.ㅋㅋㅋ아 내 심정이 저 심정 왜 유연성을 위해 운동을 할 뿐인데 고통이 동반 되는지 소리없는 아우성이을 치는 사람이 바로 접니다. 내 몸이 내 몸이 아니다. ㅋㅋㅋ오늘도 아재들이 젊어지고 싶어 날리가 나는 현장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오늘밤 11시 tvN에서 본방사수하여 금요일밤을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