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뭉쳐야 뜬다 하는 날

옥수수다 2017. 6. 13. 12:22


오늘은 뭉쳐야 뜬다 하는 화요일입니다. 오늘 호주의 마지막 이야기와 새로운 여행지 일본 북해도 편이 방송된다고 합니다. 드뎌 하이라이트의 준형과 도니의 여장코스프레를 보는 건가요.ㅋㅋㅋ


호주에서의 마지막...랜드마크 하버브리지에서 스릴을 즐기다.






스피드를 즐겨라..




물따귀는 기본 신나하는 도니와 버럭하는 경구..ㅋㅋㅋ













한번 더를 외치는 철닥서니 동생들...ㅋㅋㅋ




결국 다리 힘 풀린 경구옹...ㅋㅋㅋ힘드네..암요 패키지 힘들죠.



오늘 새로운 신응강자들과의 여행 북해도




먹다 배가 터질지도 모르는 식도락여행이라~








최현석셰프도 간것인가 아니면 경연장인가????


요리는 향으로 먹고




입으로 즐겨라~




일단 집어 넣어~ㅋㅋㅋ왠지 이소리가 들릴 것 같은 표정



하이라이트와의 또다른 여행의 묘미를 즐기는 날





배불러도 먹어야 한다. 손이 노는 건 사치다.ㅋㅋㅋㅋ준형아 무슨 생각하니 집어넣어~ㅋㅋㅋ






다들 즐겁게 쩝쩌거리는 소리가 들릴 것 같은 이 모습을 보고 싶으시다면 오늘밤 10시 50분 jtbc에서 본방사수하면 스릴과 스피드와 새로운 맛의 향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