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뭉쳐야 뜬다 하는 날

옥수수다 2018. 1. 9. 13:32


오늘은 뭉쳐야 뜬다 하는 날 아프리카의 일정이 시작됩니다. 모험의 땅 여행패키지들의 성지라 할 수 있는 아프리카를 눈으로 보는 날 보다가 짐싸고 싶어 질지도 모르겠네요. 오늘 드디어 아프리카여행을 보는 거 맞겠죠. 여행자의 리스트 목록중 하나인 저 곳은 어떤 아름다움이 숨겨져 있을지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이번 여행은 4개국 패키지~



생눈으로 동물들을 가까이 보는 느낌은 어떨까요? 왠지 무서울 것 같아요. 나에게 해를 주지는 않지만 다가온다고 생각하면 후덜덜하지 않을까 싶네요.



지상낙원이라 불리우는 경치 그 속의 동물들~자연은 선물인데 그 선물 같은 자연을 우리들은 잘 지켜내고 있는 걸까요???


사자의 포호~크아아아아


여기에 최적화 된 게스트~



위험을 모르는 남자 추성훈 파이터 답네요.



게스트의 움직임 하나하나에 보는 사람이 더 놀라워 함~



도니는 언제쯤 모험을 즐기는 사람이 될련지 모험은 즐거움인데 아직 그것까지는 무리겠지요. 살살 천천히 즐기다 보면 어느세 남자가 되어 있을지도...ㅋㅋㅋ



겁이 많은 아재들의 함성단 출격~와아!!!


아프리카에 오니 물만난 한 사람 추성훈 파이터와 함께 하는 아프리카 여행기



그리고 그들 앞에 열어주는 자연.. 직접 봐도 저들과 똑같은 표정일 듯 합니다.



보는 순간 와아!!! 입이 다물어 지지 않는다. 나도 저 표정으로 아프리카의 자연을 보고 있을 것 같다.




와아~보는 건만으로도 감탄이 나오는 광경이네요.


거기에 레저 스포츠까지




올해도 도니가 웃는 날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도니가 많이 웃으며 좋은 것도 많이 보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해서 더불어 우리 눈도 즐거워 지는 한해가 되어주기를 바랄 뿐


도니가 하고 싶은 거 다해 그게 곧 행복이니깐 오늘밤 9시 30분 jtbc에서 본방사수하면 새로운 자연의 세계에 매료될 겁니다. 나도 가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