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도니의 광팬 아이돌 어머니를 만나다.

옥수수다 2018. 4. 4. 17:52


쇼케이스가 끝나고 본업에 들어갔다.

지루 하셨죠. 금주의 아이돌을 만나봐야죠.ㅋㅋ


마마무의 문별의 어머니와 통화중이었다. 좋고 싫음이 정확하다.


도니가 물었다. 여유로우시네요.


어머니의 대답...ㅋㅋㅋㅋ짱


그 말에 빵 터진 도니! 우리가 잘못했네요.


어머니가 제일 좋은 이유~거침 없는 대답...화사가 좋은 이유~글세 거기까지는...이토록 단호하다니 멋찌심


이건 먼 미래인데요.


지구상에 둘만 있다.


일도 망설임 없이 난 정형돈씨가 좋아 짤 팬이야...난 둥글둥글한 사람이 좋다우


정형돈이 좋은 세가지~보면 볼수록 귀엽고


믿음직 스럽고


재밌고~캬하하하 어머니 안목이 대단하십니다. 암요~도니의 매력은 무궁무진하죠.


저리 앙탈의 귀요미를~


코니가 질투를 한다-어머니가 한 연예인을 거만하게 만들었다고 해도


거만해도 돼 잘하고 있잖아~우쭈쭈쭈


그러면서 어머니 저장하라며 또또 귀요미 발사~


이 포즈 뭐냐고요. 덕분에 우리도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