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했고짤방

네에게 반했음 도니 모습

옥수수다 2018. 5. 3. 11:33


도니 자기가 더 설레어 하고 난리부르스다. 풋풋한 고백에 푹 빠진 모습이 졸귀다.



설렌다는 고백을 보면서 도니 몸이 꼬인다.



흥분모드..날리났다.



몽땅 다 엎을 기세~


미안해 내가 너무 흥분해서~ㅋㅋㅋ


도니를 흥분하게 만든 말 한마디-신경쓰인데~ㅋㅋㅋ


힐끔힐끔 보는 건 좋아하는 거 아니면 지명수배자 일겁니다.


혹시 저 사람~이러면서 본단다.


힐끔대니까....ㅋㅋㅋㅋ


자기가 더 흥분하고 말야~이 귀요미를 보는 날입니다. 목요일 오후 7시 JTBC2채널에서 오늘 첫방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