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너에게 반했음 하는 날

옥수수다 2018. 5. 17. 13:20


오늘은 너에게 반했음 하는 목요일입니다. 고교생들의 아기자기한 친구들의 사랑이야기를 보는 재미가 있는 프로네요. 일반 고교생들의 러브라인이어서 괜찮을까 했는데 엠씨들의 합이 좋아서 그런지 보는 내내 나도 설렘주의보가 뜹니다. 저절로 아이 예뻐라라는 말이 나오는 방송 너에게 반했음

오늘 출현하는 고교생~이쁘네요.


고백남1


고백남2


고백남3명 중 진심을 전하는 남자는 누구일까요? 친구로 지냈던 친구의 고백..나 너 좋아해 사귀자! 오오오 오글오글 이런 오글 거림만 참으면 이쁜 예능입니다.


우리 도니 흥분햇습니다. 옆에 앉은 친구 날라갑니다.


어라~친구가 바뀌었다. 누구인가?


도니 마치 자기가 고백하느냥 아주 신이났습니다. 귀여워 주이하고 아주 궁짝이 어찌나 잘 맞던지.


새로이 전학온 친구일까요? 아님 정세운이 비긴어게인 촬영 차 자리를 비운 사이 잠깐 머물다 가는 걸까요? 이 친구도 프로듀서 101에 출현했다고 합니다. 이름은 유선호 큐브소속의 연습생으로 지금은 솔로 앨범으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한번도 노래를 들은 적 없어서 미안 친구~들어볼께 홧팅입니다. 도니 옆에 있으면 자주자주 화면 밖으로 사라지기는 해도 절대 도니는 물지는 않아요.ㅋㅋㅋ


유선호라는 새 친구와 함께 보는 고교생들의 사랑이야기 오늘 3명의 남자 중 이쁜 동생에게 남자이고 싶은 사람은 누구일지.


너무 노골적인 고백에 유선호는 반박도 하지만



들리지 않는 도니와 주이 아주 찰떡입니다. 그 자리가 고생이 많다. 정세운도 그랬기에 괜찮아요. 유선호군도 즐겁게 받아주고 녹화하면 근방 끝납니다. 나이가 40살이 다 되어가는 데 저리 잔망 떠는 게 귀엽잖아요. 도니 귀엽게 봐 주세요.


선택의 시간인 듯 합니다. 오늘도 벌칙이 있을까요? 서로 엇갈린 의견들


의견을 낼 때는 진진해 지는 도니. 믓찌네


주이와 도니가 같은 의견일까요?



사뭇 진진한 이들의 쓰리샷


드디어 고백남이 다가오고는 두근거림 시간.



도니가 찜콩한 사람을 애절하게 부르고 있네요.


이렇게 난리부르스면 자기가 찜콩한 친구겠죠. 아님 나와 준 건만으로도 흥분 모드~ㅋㅋㅋ


너에게 반했음 요즘 친구들의 이야기가 재미있는 시간 오늘의 고백남과는 오케이 하고 연애가 시작될까요? 2주 다 실패한 친구관계 때론 성공하기를 은근 기대하게 만드는 프로입니다. 오늘 오후7시 JTBC2채널에게 고교들의 러브라인이 성공 할지 본빙사수하며 잠시 콩당거림이 나에게까지 올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