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마리텔 시즌2 첫방송하는 날

옥수수다 2019. 3. 29. 12:50


마리텔의 묘미는 생방으로 진행된다는 것이다. 생방송을 어떤 룸에서 가장 많은 시청자를 끄는 냐가 관권이다. 각 방에서는 방송하느라 시간 흐름을 모르고 있는 상황 아지원의 안유진이 중재를 맞았나 보다. 아이즈원의 안유진은 생방하고 있는 방마다 어떤 묘미를 던져줄지 기대가 된다.


마리텔에서 탐냈던 남자 정형돈이 시즌2에서 김동현과 함께 주짓수를 배우는 과정과 실전을 보여 줄 정망이다. 시범으로는 정형돈과 콤비를 맡을 조남진이다. 이들의 케미도 기대됐다니..정형돈 이 사람. 심지어 한타임 시범 보이고 힘들어서 쉬는 시간을 가질수도 생방을 어떤 편집으로 진행되지 궁금한 시즌 마리텔2.


그외 다른방에서는 강부자와 한준희 축구 해성위원장과 조우종 아나운서와의 캐미, 김구라는 박지원 의원과 자신만의 토크쇼, 김풍은 누구도 본적 없는 요리를 펼치는 쿡방, 몬스타엑스의 셔누는 두 명의 근육맨과 함께 홈트레이닝을 선보이는 이번 마르텔 시즌2. 이번 마르텔은 참여자에 따라 기부금이 모여진다고 한다. 그날 정해진 기부금이 모여져야만 방 탈출을 할 수 있다는데....

볼거리 이야기 거리 각기 개성에 맞쳐 선보일 생방이 기대되는 날이다.오늘밤 9시 50분 mbc에서 본방사수하며 생방의 묘미와 기부금 달성을 한 팀은 누구일지 예측하며 보는 즐거움도 있다. 마리텔 시즌2 대박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