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닭크 껭스타랩 볼륨1 앨범 내일 공개

옥수수다 2014. 8. 27. 16:23

 

이제나 저제나 컴백만을 목빠지게 기다렸는데 드뎌 형돈이와 대준이의 3번째 미니앨범이 내일 12시에 음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음방 활동도 기대를 햇는데..kbs에서는 개그맨 정형돈과 가수 데프콘으로 이뤄진 '형돈이와 대준이'의 신곡이 KBS에서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27일 발표한 KBS 가요 심의 결과에 따르면 형돈이와 대준이의 신곡 '박규' 등 6곡이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KBS 측은 "'박규'는 욕설 및 음원과 가사 불일치, 욕설을 연상시키는 표현이 들어있다. 또 '확실하네'는 카톡 등 특정
상표브랜드 언급, 선정적 표현(빨리고 털리고 벗겨지니) 등이, '타이틀이었을 뻔 했던 곡'은 개인을 경멸하는 표현이 들어있어 부적격 판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지난달 14일 발표한 형돈이와 대준이의 '박규'는 뮤직비디오에서도 청소년 관람불가(19금) 판정을 받은 바 있다. (기사일부)

이유로 kbs에서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노래를 들을 수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현한다고 하는데 거기서 부를 노래가 신곡중 어떤 노래일지 궁금하네요. 음반에 대한 부저격을 받았다고 하니깐 더 노래가 궁금해 지네요. 빨리 내일이 됐으면 좋겠어요.

형돈이와 대준이 앨범 대박나라....

형돈이와 대준이 박규 선공개 후...

 

드뎌 정성껏 만든 앨범을 만나는 날이 오다니 8월에 컴백한다더니 8월의 끄트머리에서 공개하다니 날씨가 아직은 더워서 의상때문에 최대한 가을에 근접한 날을 잡은 신건가??ㅋㅋㅋ이번 앨범도 대박날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