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도니의 남자가 될 유재환과의 돈 워리 뮤직

옥수수다 2015. 10. 30. 12:16

 

돈 워리 뮤직은 여행을 통해서 그 곳에서 만나는 뮤직션과 그리고 음악을 토대로 만들어 낼 프로라고 하네요. 영화 비긴어게인을 보면 도시를 돌아다니며 음악 녹음 작업을 하는 거와 같은 비슷한 포맷이라고 보면 됩니다. 첫 도시로 꼽은 곳은 영국 런던이라고 합니다. 비틀즈가 탄생한 곳이며 영화 러브엑츄얼과 노팅힐의 배경이 되었던 도시를 다니며 그곳을 보고 느낌 감정들을 음악이라는 것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프로라고 하니 와아~도니의 감성은 어떤 표현을 만들어 낼지..이 남자 우리의 심장을 너무 울릴 듯하네요. 29일 케이블TV K STAR에서 선보일 이번 돈 워리 뮤직이 대박났으면 좋겠네요.

 

예고영상에 나온 도니가 생각하는 음악 4대 천왕은 누구냐는 말에...ㅋㅋㅋ

 

정재형

 

지디...

 

그리고

 

혁오밴드..ㅋㅋㅋ

자기와 작업을 같이 한 가수들을 나열하는 도니 진짜 자기가 다 키운 아이돌이네요.ㅋㅋㅋㅋ

 

그리고..눈여겨 두고 있는 4대가요천왕의 마지막 후보라는데

 

요즘 예능 대세 유재환...ㅋㅋ박병수의 남자이기도 한 이분과 함께 음악 작업을 하러 런던을 누비고 다닐꺼라 합니다.

 

유재환씨 눈여겨 보고 있는 겁니다. 아직 인정한 것 아닙니다. 그러니 열심히 해야 할 겁니다. 도니가 좀 많이 까다로운 귀를 가진 남자거든요. 그러나 마음이 여려서 아니 귀가 여리기도 하다는 거 살짝 알려드립니다. 우기면 통할지도...ㅋㅋㅋ

 

나의 남자가 되려면 뭐든 척척할 줄 알아야만 한다며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며 건내며 입가에 다가가는 빨대에 눈이 꽂이는 난 뭐란말입니까...

 

하아~저 빨대가 되고 심군요. 입술이 아주..꿀꺽

 

휘이휘이.. 다룰 줄 아는 악기있어

 

그 말과 동시에 보여주는 유재환 악기 기타 됩니다. 키보더 기본입니다.

 

도니의 남자가 되기위한 유재환의 약력을 소개하는 중...

 

노래 제 목소리 어떠신지요..하고 노래도 즉석에서 불러주는 유재환

 

유재환의 노래목소리에 귀를 기우리며 촉각을 세우는 도니...까다로운 귀를 가진 남자이니 귀에 들리지 않는 음색은 소음으로 생각하는 도니입니다. 목소리 괜찮은데 도니는 어떨지...???

 

그리고 또 자랑을 합니다. 많은 아이돌 가수들의 레코딩 센선으로 참여도 해준 걸 나열하는 이남자 뭐지????

 

자기자랑은 곡 선택을 위한 필수이기에 절대 놓칠 수 없는 도니인가 봅니다.ㅋㅋㅋㅋ형! 같이 해요.

 

교수도 했다는 이남자..헐~도리어 도니가 잡아야 하는 필수아이템인 듯 음악을 좀더 포괄적으로 배울 수 잇는 기회인데 도니가 절대 놓칭리 없죠. 음악을 좀더 잘하고 싶은 욕심이 많으니깐

 

교수도 했다는 말에 놀라워 하는 도니 오호~이남자 괜찮나 나하고 하는 거..도니 괜찮아요 도니가 한 걸음 더 음악을 배 울 수 있는 기회이니 잡으세요. 그래서 잡았네요.

 

잘 맞을 수 잇을까 우리가 암요 잘 맞고 말고요. 도니가 원하는 남자는 쿵짝이 정말 잘맞을 겁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만들어 낼 음악이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11월에 첫발을 내딛는 돈 워리 뮤직 도니를 목요일에도 만나다니 어쩜 좋아요. 너무 좋네요 시간도 좋고..매주 목요일 밤 9시 k.star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어여 11월12일이 와라...완전 기대되는 이 케미 귀요미들이네요.

 

 

[예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