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방

냉장고를 부탁해 일주년 축하해요.

옥수수다 2015. 11. 17. 13:27

 

냉장고를 부탁해가 벌써 일년이네요. 처음에는 요리프로라 뭐 재미는 있겠어했는데 정석대로 하는 그런 프로가 아닌 예능을 함께 접목하여 자기집에 흔히 있을 법한 재료들을 가지고 요릴르 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주고 보는 재미도 있었던 일년...도니가 피로에 누적되 불안증도 증가되서 안타깝기는 하지만 그래도 1주년을 함께 했다는 것이 무엇보다 소중한 것 같다. 그리고 별도 따지 않았는가..그러니 그 어떤 것보다 값진 일년을 쉴세없이 달려준 도니에게 세삼 감사하며 몸추스리고 건강회복해서 건강한 정신으로 또다시 10년을 달려주기를 바라는 맘이다. 냉부도 무도만큼 오래도록 롱런하는 프로가 되기를 바라며 도니야 너때문에 즐거운 일년을 보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도니가 열심히 방송해주는 건만으로도 우리의 생활의 활력소라는 거 알려주고 싶네 어여 빨리 나아서 건강한 모습으로 냉부는 물론 다른프로에서도 도니 얼굴 많이 봤으면 좋겠다.

 

1주년 축카그림....ㅋㅋㅋ

 

승자는 누규....

 

두구두구두구...

 

불이 켜지고 꺼지는 차이에 승자가 결정되어버린 일주년 스페셜매치...ㅋㅋㅋ

 

도니가 별을 회득하게된 냉부 mc

 

별을 얻었으니 슬슬 본능이 깨어나는 도니....1주년 스페셜도 끝났으니(별을땄으니)

 

더욱더 여러분을 다그치겠다.

 

이제 죽어 봐라!!!ㅋㅋㅋㅋ

 

그리고 유일하게 별을 가진 출현자가 된 도니...

 

반딱반딱하는거 봐라 별이 저리 이쁠수가...

 

별을 하나 받는 모습으로도 당당한 저 포스...

 

그리고 별을 가진자의 거만모드..난 이미 별을 가졌기에...ㅋㅋㅋ

 

1승했잖아요..으으음 무슨소리 난 전승! 도니야 빨리낳아서 보자 니가 안 나오는 예능은 심심하다.

 

냉장고를 부탁해 1주년 축하합니다.

'냉부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냉장고를 부탁해 1회 도니의 어록들  (0) 2015.12.22
냉부 1주년 촬영현장  (0) 2015.11.25
도니 요리하는 기념으로다  (0) 2015.11.09
도니와 지디의 꽁냥은 저 넘어로~  (0) 2015.11.03
도니가 요리를 하다.  (0) 2015.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