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날

옥수수다 2015. 11. 18. 15:08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수요일입니다. 오늘 지하3층을 찾아준 아이돌은 엔플라잉이 나온다고 하네요. 예전에 선후배 특집으로 나왔던 아이돌이 단독으로 나와주니 반갑네요. 이번 신곡 Lonely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엔플라잉의 새로운 매력을 알아가는 시간입니다.

4인조그룹으로 결성된 엔플라잉

 

29년이라는 연습생을 거치고 나오다니..와아~그 긴 시간을 참고 견뎌내 앨범이 나오고 진짜 대박나는 그룹이었으면 좋겠네요. 29년이라는 연습생시절을 보상받는 그런 날들이기를 바라며 찾아준 지하3층에서의 그들은 모습은 어떨지

 

선배들따라 왔을때도 열심히 해서 좋아보엿던 신인인데 이제는 신인이 아니죠.

 

가을과 함께 찾아준 엔플라잉의 예능감...ㅋㅋㅋ

 

에번져스가 나타났다니 각자의 능력을 보여달라고 해서 이리 하고 있는 건가요?

 

도니는 얼굴이 불거지는 건 뭐죠..왜 도니가 부끄러워하고 있죠.

 

내재되었던 예능봉인이 풀리는 날인가 봅니다. 아이돌이 거침이 없네요.

 

하는 사람은 당당한데

 

보는 사람들이 움추려들고 손발이 오골거리는 기이한 지하

 

이들이 예능본능을 깨우는 동안 

 

지하3층은 혼돈의 카오스라니..도대체 얼마나 참은거기에..하긴 29년이라니 엄청난 에너지를 축척해 두었겠다.

 

한명씩 예능을 보여줄때마다 몰려오는 창피함은 구경하는 사람들 몫인지라

 

제동걸렸나...ㅋㅋㅋ

 

그리고 그들의 음악성을 살펴보기위한 미니 콘서트....지하3층에 가을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작음 음악회라니

 

레게에서 트롯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소화하는 그룹이 선보이는 음악회 오늘 엔플라잉 팬분들 계탔네요.

 

이들이 들려주는 레게와 트롯은 어떨지...

 

소울과 감성이 풍부한 감성밴드라니요.

 

음악에 푹 빠진 도니의 모습봐~

 

오늘 지하3층을 혼란과 감동을 주고가는 엔플라잉이 펼치는 다양한 매력을 알수잇는 작은 공간에서 펼치는 큰 모습들을 보게될 주간아이돌

 

도니의 자리를 대신할 mc를 찾지 못해 오늘 촬영취소되었다는데 그만큼 작은 공간에서 아이돌의 다양한 모습을 찾아준 도니의 능력에 버급가는 mc는 없겠죠. 때로는 아이돌에게 까이는 만만하지만 친근한 삼촌이 없는 지금 빨리 쾌차해서 지하3층이 활기차게 움직이기를 바래봅니다. 오늘 엔플라잉이 누구이며 그들이 가지고 있는 음색을 알고자 한다면 오늘 오후6시 mbc에브리원에서 본방사수하면 이들이 들려주는 목소리가 하나의 악기같이 듣게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