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방

알랑가 몰라 문제를 풀어요. 둘

옥수수다 2014. 3. 10. 21:06

 

알랑가 몰라는 음식을 시켜놓고 4문제를 먼저 맞추는 팀이 그날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이 녹화 참 맘에 들세..끼니를 놓쳐도 여기서 해결 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이날 도니가 많이 배가 고팠나 봐요 꼭 성공해야 한다며 치킨 사수의 결의를 뽀미랑 다지죠.

 

그럼 도니 활약 고고... 

 도니.코니.뽀미.후니...

 구호를 외쳐요.

 알랑가 몰라 둘 중 하나...

 다들 공복이라네요. 그래서 맛있는 거 먹는 다는 거에 다들 흥분 모드...

 도니네 메뉴를 골라요...

 일후니가 유심히 바라봐요.

 도니가 좋아하는 치킨....

 후니네도 메뉴를 골라요.

 도니가 추천해 줍니다. 자기가 목고 싶은 걸로..짜장 어때요...

 코니 자기 메뉴인데 애 봐라는 식으로 봐요..

 도니는 그래도 짜장을 버릴 수가 없나봐요..

 그냥..이뻐서...

 아무이유 없어요 도니니깐...

 결국 선택을 해요.

 자장라면 도니..오! 좋다..의욕이 타 올라요. 오늘은 꼭 이겨야 된다네요 배고파서...치킨이니깐...

 4차원의 희철님 문제예요. 희철을 춤추게 한 걸 그룹은...

 그래서 희철의 움직이는 동작을 보고 문제 답을 유출해 보아요.

 정답을 맟추려면 이상한 부저를 성공해야 한답니다.

 그래서...

 요즘 홍홍홍~~시대...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가...

 도니의 홍홍홍을 패러디 했다고

 답가송을 보내야 한다는 제작진...

 뽀미는 도니가 다시 보여요.

 후니도 오...하면서 놀라는 눈치네요.

 자막 보이시나요...

 부끄러워 웃는 도니...

 원조 내가 대세다..도니가 대세다...

 자막을 마구 날려줍니다.

 그래서 준비한 이상한 부저는...

 도니 이쁘다..

 침랑..패러디 랍니다.

 도니 드라마 열혈 팬이 이 드라마는 안봐서 모른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게 몬가해요. 잔득 ???물고있어요.

 아하....침냥..

 애벌레 달리기구나..하고 알았다며 빨리 하자 합니다.

 짜잔...침냥에 들어간 도니 애벌레....

 얼굴도 뽀사시 한 애벌레 도니..

 귀염귀염한 도니..

 걍..이뻐서 크게 올리는 중...

보고있나 천송이..너를 위해 준비한 도니 애벌레..이쁘징..갸악 >.<...귀여운 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