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짤방

도니 벌칙받는 모습을 짤로 보자

옥수수다 2016. 2. 20. 11:04


선생님을 직접 섭외했다는 제작진의 말에 등장하신 선생님을 향해..

벌칙을 받을 시간이 되니 진짜 선생님 맞냐고 일단 의심한다.


맞다고 하시며 작으마한 손동작에도 화들짝 놀라는 도니...ㅋㅋㅋ


그리고 받은 첫번째 벌칙 아무지게 돼지삼겹살 한점~말 못할 고통이 뒤따른다는 거


음악시간...자기는 잘못된 만남을 선택하고


옆에서 데시벨을높이기위한 선생님의 모습에 웃겨 죽겠단다.


선생님과 같이 빵터져서는 도니케어처럼 휠끔거리는 경계하는 모습...ㅋㅋ


정말 타임이 죽이다.


그리고 자기차례...선생님에게서 시선을 놓지못하고 노래를 시작하고


그러나 이것이 타이밍이라는 걸 확실히 보여주시는 선생님...아아아아


그리고 또다시 밀려오는 고통...


아픔만큼 소리가 나와줘야 하는 데 낮은 데시빌


결국 두번째 벌칙수행 코 빨게지면 어쩌냐는 우려도 싸아악..잡아주는 선생님


야무지게 병 하나 뻥~ㅋㅋㅋㅋ또다시 밀려오는 고통


3교시 경제시험 홀짝 접신 중...열심히 따라하며


자신있게 홀~


그러나 결과는 짝~!..이건 꿈일꺼야 이럴리가 없어..ㅋㅋㅋ


그리고 받은 벌칙 고속도로 뚫기...ㅋㅋㅋ오늘 도니의 날이었다는


그리고 이건 아이돌과 함께...포미닛 cg로 소 한마리 준거 그대로 받는 도니 뭐지???


아..우리가 그랬군아하고 뒤늦게 빵터진 도니...ㅋㅋㅋ


속보이는 말에 거짓말~하고 말하는 말에 움찔하며 티나...귀여워


현아 스캔들 조작하다 한방...어후~ㅋㅋㅋ역시 현아가 몰리는 날은 꿈잼


그리고 훌쩍이는 리액션보소~


그런거 하지 말라고 해도 그런듣지 말던지 맞춤형 노래를 선창하는 도니...ㅋㅋㅋ이날도 역시 포미닛은 꿈잼이었다는...

'주간아짤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간아 7회 10회 때 도니  (0) 2016.05.14
주간아 6회때  (0) 2016.05.14
씨엔블루 기록도전기  (0) 2015.10.15
몬스타엑스 때 도니 모습들  (0) 2015.09.24
도니 지렁이 젤리먹기 그리고 애교  (0) 2015.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