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방

주간아 1회 때 도니 모습

옥수수다 2016. 5. 17. 17:26


도니가 추천하고 싶은 또다른 아이돌...지디~






서로 챙겨주는 사심방송...ㅋㅋㅋ


득보잡...득도보도 못한 패션을 가지고 얘기하는 자기의 말에 패션지가 를 기우린다며 자신감을 드러냄







코디꺼라도 패션의 완성을 위해서는 줘~






모든 걸 말만하면 cg처리를 해준다는 제작진에 우리가 막 이러면 미쳐보이지 않나 그러면서 열심히 하심















ㄴ너무 날로먹는 제작진에게...다금바리 방송이야!....ㅋㅋㅋㅋ




기념 촬영에 열심히 각 잡아주는 도니




처음 랭킹으로만 만났던 아이돌 방송...시작








여기서 잠깐에서...허리 다시재고있데 그런거 아랑곳없이 진행하는 제작진..도니 버럭 나 제고있다고 허리36


말을 잘해야한다. 어디가 맘에 드냐는 질문에 달팽이관...ㅋㅋㅋ속속들이 다 맘에 드는 아이돌이라는 도니


방송 중 치골을 보여달라는 말에 울먹울먹....ㅋㅋㅋ




정말 아이돌이 뽑았다고 놀라워 하는 도니...






코니 진행에 빵터진 도니...ㅋㅋㅋ어나 왜 기사를 만들어줘요~



1위한 아이돌에게 축하 인사..중





1위 축하해주면 통화를 이끌어 나가던중...


해외에서 뮤비 찍는다는 말에 급 당황...ㅋㅋㅋ



후닥 끈기...이후 어디에 잇는냐는 질문을 먼저하게 되었다는....ㅋㅋㅋ


이런 복근을 각고 싶은 도니


하루만 저 몸으로 살고싶네요....도니


어디가고 싶은데...코니


편의점가게...도니

ㅋㅋㅋㅋ도니도 탐나는 평생 가지고 싶어도 가져지기 힘든 복근 몸매를 갈망하는 도니 저런 몸매로 편의점 가면 사람들의 시선이 어떨지 느끼고 싶은건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