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짤방

팀킬하는 코니 2막

옥수수다 2016. 10. 19. 16:08

 

샤이니와의 근항을 물어보다 종현이 책을 발간한 이야기가 나왔다. 그 동안 방송 활동을 쉬었던 도니을 위해 자기의 책을 선물하기위해 들고 나온 종현이로 인해 팀킬이 나왔다.

 

종현군은 어떻게 지냈나요. 솔로활동도 하고 그룹활동도 하고 디제이도 하고 책도 냈어요. 책 선물할려고 가지고 왔어요.

 

오래 쉬었으니깐 읽으시라고...

 

이 책 읽으시면서 휠링 많이 하시라고..하며 선물하는 종현의 마음이 이쁘다.

 

도니는 작가 종현의 이름을 보이며 진짜네요. 글 사진..사진도 찍어요.

 

도니는 책속의 사진을 보여주고파 책장을 넘기고 잇었다. 보고있던 코니 뭔가 생각이 난나보다.

 

어 그러고 보니 작가들끼리의 만남..작가와의 만남이잖아...팀킬이 시작되었다.

 

종현도 바로 도니를 잡는데 동참한다. 아유~정작가...ㅋㅋㅋ

 

아유~정작가..하며 종현은 도니의 어깨에 손을 얻으며 아주 팀킬에 참여하는데 일조한다. 도니는 쑥스러움에 말도 못하고 그저 손만 아니야아니야하듯이 흔들고 있다.

 

도니가 난감해 하는 모습을 보는 민호도 신이났다. 그렇지 않아도 도니에게 너무 당한 분이 지금에서야 내려가는 듯 신이난 얼굴이다.

 

빨리 진행하기위해 도니는 황급히 책을 폈다. 여기 싸인 이름 좀 적어주세요.

 

종현은 책에다 싸인해 줄때 책장을 펴면 나오는 첫 문구를 책에다 써준단다. 오~이거 괜찮다.

 

책에 이상한 문구가 잇으면 그렇게..흐흐흐흐

 

그런중 코니는 더 신났다. 책에다 작가에게 싸인 해줄때 뭐라고 쓰세요.

 

시크한 종현..TO정작가님

 

시나리오도 나오지 않았는데 무한도전 복귀는 안하고 다른 거 한다고 지금 안티들이 극성을 피우고 있는 가운데 자막도 그렇게 도니를 팀킬한다. 역시 주간아는 몰아야 제맛~ㅋㅋㅋ

 

몰이를 당하고 보니 문듯 든 생각...에이핑크을 2주 뽑을 껄 그랬나...ㅋㅋㅋ

 

문구에 나온 말 [그럼 이제 시작 할까요.] 이제 시작이니 천천히 갑시다. 무한도전 팬들이 뭐라해도 꿋꿋하게 자기 일을 하다보면 언제가는 도니의 잘했네 라는 말을 들을 날이 오겠죠. 코니의 팀킬로 오늘 도니 여러번 진땀을 흘렸다고 한다.

'주간아짤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간아 양장 도니  (0) 2016.10.21
샤이니편 도니 모습  (0) 2016.10.19
팀킬하는 도니 코니  (0) 2016.10.15
쑥스러움 부끄러움 시크함 낚시신공  (0) 2016.10.14
도니 애교란 이런거다.   (0) 2016.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