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방

형 되게 잘 생기셨어요.

옥수수다 2017. 6. 10. 17:28


아이콘 비아이 도니에게 고백하다. 형 되게 잘 생기셨네요.


동공을이 이쁘다며 보게한다.



주간아는 무조건 확인을 하기에..도니 동공을 보러간다.






깜짝이야~ㅎㅎㅎㅎ




갑자기 뜬금 고백...


아이컨택하며 '형 되게 잘생기셨네요.'하면 심장 떨릴 듯 도니 그래서 놀랬구나



고백하고 저 여유잇는 미소~데헤헤헤~


코니-야 멋잇는 연예인 많아하지만



비아이 눈에는 도니가 멋있는 걸로~ㅋㅋㅋ



비아이로 인해 스타 된 느낌이라는 도니~ㅋㅋㅋ


코니-그래서 동공 이쁘다고 하면서 보게 했네~그래네~ㅋㅋㅋ


도니-놓치지 않고 무한 칭찬~동공 이쁘다.





도니의 칭찬에 해맑은 웃음~이런 순둥일 줄이야~


칭찬에 화답 엄지척까지~ㅋㅋㅋㅋ



흥 노래 진진자라..완전 도니취향저격 빵야~


도니 나 이 노래 진짜 좋아하잖아~




서로 아이컨택하며 노래 맞춘다.





후렴구만 아니깐 자꾸 입안에 맴도는 노래 끌어내는 도니~ㅋㅋㅋ




뭐지 뭐지~





비아이 놓치지 않는 매력..그렇지~




사랑해요.여러분~형에게 바치는 노래~ㅋㅋㅋㅋ



이렇게 도니와 도불어 새로운 아이돌을 알게 된 날입니다. 아이콘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