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방

도니에게 지드래곤이란

옥수수다 2017. 6. 17. 20:05


지드래곤이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그때 지드래곤을 아는 지인들이 영상을 만들어 잠시 보여주는 타임에서 도니도 한캇 나왔다. 강의 때 도니가 지드래곤이 연락이 와서 인터뷰 해달라고 해서 직접 찾아갈까했더니 아니요. 영상만...ㅋㅋㅋ여전히 이들은 잘 논다. 도니나 지디나 한번 맺은 좋은 인연은 오래간다더니 그런가 보다. 안 10년은 간다고 지디가 그랬으니 아직은 도니는 형으로 유효한가...ㅋㅋㅋ 어찌 되었던 참가한 도니의 영상을 보면서 또 밀당하는 그들에 웃었다.


저에게 있어 지드래곤은요...흔한 셀럼~ㅋㅋㅋㅋ일하는 동료라고 말하는 도니..ㅋㅋㅋ여전한 튕김이 좋다. 이장면을 본 지디는 어떤 표정이었을까???아 저 형 또 튕긴다 했을까???






당신에게 권지용이란 게가 누구죠...지용이 성까지(권지용) 붙히니깐 몰랐네...ㅋㅋㅋ





여전히 이들은 형 동생 사이로 잘 지내고 있다. 서로 튕기면서 연락하고 있는게 신기 할 정도다. 번호가 바뀌면 바뀌었다고 연락을 했다는 지디 그런 지디에게 자기가 바뀐 전화번호를 알려주지 않앗다는 도니 이들은 여전히 유호관계이다. 한번 둘이 콜라보로 무대서는 거 봤으면 하는 바램도 해본다.


[영상출저 보러가기 고고고]

https://www.youtube.com/watch?v=SZiz52Dxct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