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뭉쳐야 뜬다 하는 날입니다.

옥수수다 2017. 7. 11. 12:40


오늘부터 새로운 나라 하와이편이 시작됩니다. 허니문 가는 틈에 낑겨 가는 뭉뜨일행들 한참 깨소금이 솔솔나는 틈에서 그들은 무사히 일정을 마쳤죠.ㅋㅋㅋㅋ허니문 부부들과의 일정속에서 벌어지는 재미와 볼거리는 어떨지 궁금해지는 하와이편입니다. 이번 게스트는 파리돼지앵이 다시 뭉쳤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투샷입니다. 허니문보다 더 충만한 케미를 보여줄 거라는데 이들이 보여주는 허니문보다 더 달콤한 케미는 어떨지 생각만으로 입술이 실룩거립니다.



역시 허니문들과는 함께 할 수 없는 듯한 저 모습들 덩그런히 이들만 남겨져 있는 듯한 사진은 몰까요?? 허니문에 따라가는 패키지는 아닐지 아니면 또다른 즐거움 일지 이들이 보여주는 하와이 여행이 기다려지는 이유입니다. 오늘밤 10시 50분 jtbc에서 본방사수하면 깨소금 솔솔나는 그들의 틈에서 닭살이 오소소 나는 여행기를 볼 수 있습니다.


[기사 하나 쯤 읽어보자]

http://news.jtbc.joins.com/html/936/NB1149293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