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뭉쳐야 뜬다하는 화요일입니다.

옥수수다 2017. 7. 18. 16:40


오늘은 뭉쳐야 뜬다 하는 화요일입니다. 신혼부부들과의 하와이여행...신혼부부보다 더 달콤함을 뿌리고 다니는 이가 있다고 합니다. 부러우면 지는 거라는데 부러워 하며 함께 떠난 하와이여행 뭉쳐야 뜬다입니다. 신혼부부들에게는 잊지 못할 여행이 될 듯합니다.


이곳저곳 여행지를 다니면서 서로에게 연예인이 그들의 모습을 보며 배아파 하는 연예인들...ㅋㅋㅋ


이대로 당하고만 있을 쏘나 뭉뜨멤버들이 노는 방법...ㅋㅋ 



민속마을에서 한마탕 놀아보자..도니의 돈실돈실






밭깐양반의 적극적인 구애무대에 보는 안사람 신나고~ㅋㅋㅋ







다함께 야경을 벗삼아 자전거투어에 동참한 그들이 주는 이벤트 뽀뽀타임~ㅋㅋㅋ


갓 신혼인 부부들도 신나고 뭉뜨 공식부부들은 더 신나고~ㅋㅋㅋㅋ



야경보다 더 아름다운 신혼부부들과의 밤나들이에 즐거운 웃음이 끝이지 않는다. 이 즐거움에 함께 동참하고 싶으시다면 오늘밤 10시 50분 jtbc에서 본방사수하며 즐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