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밤도깨비 첫방하는 날

옥수수다 2017. 7. 30. 15:25


오늘부터 밤도깨비가 첫선을 보입니다. 신개념 불면의 버라이어트라는 타이들을 가지고 시작하는 예능입니다. 어떤 이들로 한시간을 채울지 궁금한 프로이기도 합니다. 일요강자에 도전장을 낸 jtbc의 일요 예능 다섯 남자가 펼치는 좌중우돌 게임이랍니다.  


처음 뵙겠습니다.ㅋㅋㅋ유재석라인 정형돈과 강호동라인 이수근의 어색한 만남이라니...ㅋㅋㅋ도니 얼굴 같은 어색함을 뿜뿜 뿜내고 있어서 벌써 웃음이 납니다. 얼마만에 보는 어색도니인가...ㅋㅋㅋ


남의 집 목욕탕 옥상에 모 하고 잇는 걸까요. 서로 발 씻어주기...ㅋㅋㅋ이들이 이토록 밤을 새우면서까지 얻고자 하는 게 무엇일지....ㅋㅋㅋ

오늘 오후 6시 30분 jtbc에서 본방사수하며 밤을 지새우는 다섯남자의 이야기에 빠져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