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뭉쳐야 뜬다 하는 날

옥수수다 2017. 10. 17. 13:24


오늘 트와이스와 함께 떠나는 베트남 여행기랍니다. 아재들 신났네요. 대세 걸그룹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면 어찌 기쁘지 아니할까??오늘 베트남 여해에서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그리고 베트남의 여행지를 보며 함께 눈으로 떠나는 날

주간아에서 처음 볼때가 생각나는 군요. 어쩌지 했었는데 사진으로 보이는 모습은 편안함과 친분이 느껴지는 모습이네요. 처음 떠나는 패키지에 트와이스는 어떤 매력을 느낄지 궁금해지는 날 오늘밤 10시 50분 jtbc에서 본방사수하며 즐겁게 눈으로 베트남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