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예체능' 정형돈 축구실력?이라는 기사

옥수수다 2014. 5. 6. 12:47

 

정형돈의 관한 축구가 관심이 높아져서 더욱 기다려지며 두근거리네요. 익히 도니가 기능인이라는 것은 이미 알고 있기에 거기에 어떤 발 놀림을 더해줄지 사뭇 기다려집니다. 그래서 기사들이 쏫아져 나오네요. 버리는 카드인가 비밀병기인가. 전 무조건 비밀병기입니다.

 

'예체능' 정형돈 축구실력? "버리는 카드" vs "비밀병기"

enews24 이경남 기자|입력. 2014-05-06 09:44|최종수정. 2014-05-06 09:44

정형돈이 숨겨진 축구 실력을 공개한다.

6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 53회에서는 '예체능' 축구단이 '안양공고' 학생들과 첫 평가전을 치르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예체능’ 정형돈 축구실력? ”버리는 카드” vs ”비밀병기”

 

'안양공고'는 이영표와 김동진 등 국보급 축구스타들의 배출로 정평이 난 축구 명문고로 '예체능' 축구단은 이들을 만나 피땀 흘리는 각축전을 벌였다는 후문이다. 그 가운데 정형돈이 두 팀 전력의 핵심으로 떠올라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날 첫 평가전에 앞서 '안양공고' 이순우 감독은 정형돈의 허당스러운 면모에 "('예체능' 축구단에서) 2번은 버리는 카드야?"라며 이영표의 자존심을 살살 긁게 되고, 이영표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비밀병기입니다"라고 말하며 맞불을 놓게 된다. 급기야 정형돈을 '예체능' 축구단의 핵심 키 플레이어로 지목해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모두의 관심 속에 경기를 뛰게 된 정형돈은 웨인 루니도 울고 갈 집념으로 부상투혼까지 펼쳤다는 후문이다. 과연, '구멍 0순위'와 '비밀병기'를 오가는 정형돈의 황홀한 축구실력의 정체는 어떨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예체능' 제작진 측은 "'예체능' 축구단의 첫 평가전이 모두의 부푼 기대 속에 진행된 가운데 예상치 못한 변수들로 인해 흥미진진한 경기가 이어졌다"면서 "무엇보다 '예체능' 축구단 모두가 구멍 0순위라고 지목한 정형돈의 반전 플레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정형돈의 축구실력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2
이경남 기자 lee1220@enews24.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