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토요일 아이돌룸 하는 날

옥수수다 2018. 5. 26. 11:58


오늘 아이돌룸을 찾아준 아이돌은 하이라이트입니다. 용준형이 도니형 보고 싶다는 sns가 아이돌룸에서의 재회를 말했나 봅니다. 함께 힛젯도 했으니 정이 들지 않았을까요. 도니는 처음 사귀기가 힘들지 한번 알게 되면 늪이라고 준형도 아마 도니 늪에 빠진 듯 합니다.ㅋㅋㅋㅋ

오늘 돈희콘희 팩트체크 코너가 점점 흥미로워 집니다. 모든 걸 검증해서 오케이가 나야 한다는 그래서 오늘 하이라이트 중 이기광의 팩트체크가 선 공개 되었다.


검증이능 이기광의 무쿡춤~


미쿡 춤을 국내에 퍼트린 아이돌이 맞는지?


콘희가 진지하게 물어봅니다. 춤을 어떤 게 배우게 됐는지~


댄스 디렉터로 새로운 안무를 짜서 해외 아스트에게 선물한 춤이다라는 말에


한국에서 제작된 미쿡춤이 본토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그 말에도 뭐지? 하는 표정이다.


기존의 춤은 미쿡에서 배운 춤이 아니라면 지금 배운 춤은 미국 현지인도 인정해 줄지 알아본다는 말에~


아~직접 찾아와 준 그들을 부르는 모습에 놀란다.


화들짝 놀라는 리다 윤두준


아직까지는 그냥 하는 소리겠거니 하며우왕좌왕하는 마음으로 앉아 있는다.



그러나 아이돌룸은 다르다는 사실을 잊은 듯~ㅋㅋㅋ양요섭은 그들을 보며  작은 입과 눈이 커졌다.


동운과 두준은 놀라서 자동 일어나고 준형은 입을 틀어 막고 '이게 뭐야'


환영합니다. 돈의와 콘희가 리들을 반갑게 맞아 들이고


기광은 난감해 한다. 진짜 저들 앞에서 추라는 건가?ㅋㅋㅋㅋ암요 이곳은 그런 곳입니다. 해야 합니다. 인정해야 마무리가 되는 곳입니다. 기광은 이 낮선 외국인 앞에서 춤을 추고 인정을 받을까요? 돈희어를 아주 잘 이해하는 것도 웃끼고...ㅋㅋㅋ오늘 오후 4시 40분 JTBC 혹은 브이앱을 통해 볼수있답니다. 아이돌룸을 통해 본 하이라이트의 새로운 모습에 즐거운 토요일이 될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