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아이돌룸 하는 날

옥수수다 2018. 6. 2. 16:05


오늘 아이돌룸을 찾아준 그룹은 AOA 도니가 신나는 날이네요.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AOA의 길에 좋은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멤버구성을 다시 했는지 급하게 혼성그룹 결성~ㅋㅋㅋ


아이돌룸 인스타에서 AOA에 돈희 콘희 뿌리기라지만 넘 발랄한 모습에 웃음짖게 하네요.


오늘 AOA는 남다른 모습들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대세 아이돌 춤 커버에서 부터 신곡까지 선보이는 AOA의 모습들이 궁금하시다면 오늘 오후 4시 40분 JTBC 혹은 브이앱에서 본방사수하면 AOA의 새로운 매력에 빠지게 될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