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아이돌룸 하는 날

옥수수다 2018. 6. 30. 14:16


오늘 아이돌룸 하는 토요일의 마직막이네요. 다음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이됩니다. 아이돌 앨범에 맞쳐 발 빠른 만남으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자 요일을 변경하여 응원해주는 아이돌룸 흥하자 오늘 아이돌룸을 찾아 준 아이돌은 유앤비와 유니티입니다. 소속사를 알아보려는데 이들도 kbs에서한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으로 결성된 남자팀 여자팀이네요. 더 유닛이 워너원처럼 완전체의 구성으로 활동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출동한 신생아네요. 활동은 개개인별로 했겠지만 그룹으로는 활동시작은 얼마되지 않은 듯 합니다.


함께 활동하는 시기가 있어서 걱정은 되지만 그래도 이들의 성과를 이루워 낸다면 이멤버 이대로 승승장구하지 않을까하는 바램으로다 오늘 신생아들의 모습을 관람 할 겁니다.


무결점 칼근무의 정석을 보여주겟다는 유앤비와 유니티


시청자의 입덕 포인트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입덕을 부르는 댄스라는 유앤비와 유니티



춤에 음악에 미친 이들



빨간맛이 여자그룹만 추라는 법 없다는 듯이 과감하게 댄스본능에 몸을 맡끼며 나오는 유앤비...ㅋㅋ




결국 도니 출동합니다. 너무 과한 춤을 중지 하기 위한 걸까요? 너무 과열된 열기를 잠시 식히기 위함일까요?


현장이 뜨거운 만큼 웃음이 만ㅂ발하는 모습들


그리고 분량전쟁~신생아다 보니 알리기 위해서는 얼굴이 많이 잡혀야 겠죠.


콘희를 드는자 분량이 당신의 것...ㅋㅋ분량전쟁이 시작되 아이돌룸


몇시에 한다구요? 4시라고 말하는 유앤비 수줍음은 뭐야~귀엽다 귀여워


유니티도 예외는 아니네요. 아직은 예능이 서투른 이들 예능 울렁증을 다소 해소하고 가기를 바라며


오늘 오후 4시 40분 아이돌룸은 JTBC 와 브이앱에서 동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더유닛으로 결성된 유앤비와 유니티의 매력을 본방사수하며 많은 응원을 보내는 시간이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