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짤

답을 뚝 던지자 정답이다.

옥수수다 2018. 12. 6. 14:54


야식을 먹기위해 신문지를 깔았을 뿐인데 그 안에 답이 딸려들어왔다. 그 많은 신문중에 펼쳐 놓은 곳에 베토벤에 대한 글이 실린것 그래서 뚝 던졌다. 문제 베토벤. 슈베르트. 말러. 드보르쟈크의의 공통점이 있다 무엇일까요? 신문지에서 읽은 9개의 교향곡을 남겼다.

착안해 도니는 무심코 9개의 교향곡밖에 남기지 못했다.


잠깐 대답이 없어서 틀린 줄 알았다. 식사하느가 보다 하고 방심한 순간.


정답을 외치는 제작진.


도니는 화들짝 다른 멤버들은 어리둥절~뭐야뭐야하는 표정이다.


도니 엄청 놀랐다. 정답이라니.ㅋㅋㅋ


숭어마냥 팔딱 튀어 오르기까지.


진심 놀란 표정 이게 정답이었다고 내가 무슨 짖을 한거지라는 표정이라니..ㅋㅋㅋ

도니는 자기가 정답을 맞히고도 신문을 들여다 보고 또 본다.

 

제작진이 정답을 넣어줬는데 어쩌겠어 맞혀야지 하며 깐족거리며 냠냠냠할때 도니 중국음식 끝었나 이날 요리에 손을 안되던데 옥탑에 오기전에 배불리 미리 먹고 왔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