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썸데이 도니&지디영상

옥수수다 2014. 6. 28. 10:00

 

썸데이이라는 음악을 들으며 도니와 지디가 스치듯 만남에서 함께 일하기까지 소소한 사랑이 느껴지네요.

올만에 형용돈죵을 소환해 봤습니다. 그들의 작은 만남이 오래도록 잘 지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오랜만에사진영상 하나 만들었습니다. 지디가 그랬죠. 도니형 때문에 사랑이 뭔지 알게됐다고 이 노래가 그런 의미를 갖고 있는 노래입니다.

 

감상영상입니다. 

 

 

썸데이-더원(원곡-김동희)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사랑의 기쁨을 깨닫고 나 같은 남자도 사랑을 알게 했다오.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사랑의 의미를 배우고 나라는 사람이 있단 걸 알게 됐다오.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나는 사랑을 했다오 그땐 사랑을 지우고 또 지워야 하는지 몰랐다오.

사랑이 사랑을 머금고 눈물은 태연히 흐르고 이별이 뭔지도 몰라서 난 웃었다오.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나는 사랑을 했다오.

그땐 심장을 떠 내고 버려도 안되는 걸 정말 몰랐다오.

그대 이름을 부르고 부르고 부르고 부르며 애를 써 봐도 눈물이 내 손을 잡으며 잡으며 그대를 말려도

나 하나 사랑한 나만을  지켜봐 주던 그런 사람이 있단 걸 감사하며 보냈다오.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사랑의 의미를 배우고 나라는 사람이 있단 걸 알게 했다오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나는 사랑을 했다오.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사랑의 의미를 배우고 나라는 사람이 있단 걸 알게됐다오.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나는 사랑을 했다오 그땐 심장을 떼 내고 버려도 안 되는 걸 몰랐다오.

 

 

 

 

 

 

 

'동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자성어 인생한 줄  (0) 2014.08.24
폭염시대..도니의 반란  (0) 2014.08.13
지디는 내꼬얌  (0) 2014.06.20
god-미운오리새끼 영상  (0) 2014.05.13
돈레이싱의 반란  (0) 2014.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