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주간아 트윗에 올라온 지디에게 감사메시지

옥수수다 2014. 7. 15. 14:06

 

ㅋㅋㅋ이게 몬가요. 주간아이돌이 3주년을 맞아 준비를 하는 중에 지디로부터 축하화한이 왔는데..

ㅋㅋㅋ사랑해요 테프콘이라는 문구로 보낸네요. 도니는 그 화한을 보며 어이없는 표정으로 서있는

모습이 귀엽기까지 합니다. 지디의 소심한 복수인가요. 자기에게 전화하고 만나자고해서 질리게 만들었다고 하더니 그래서 보란듯이 프콘엉아를 옹호하는 건가요. 아님 도니가 요즘 바빠서 전화를 안하니 심심해서 전화하게 만든 건가요? ㅋㅋㅋ지디의 유머센스도 나날이 진화하네요. 형을 야무지게 놀리니 말입니다.

 

 

 

기자님들의 기사들이 올라오고 있네요. 제작진의 센스 돋는 축전도 눈에 띄는 글...도니 진심 삐진듯..

 

지드래곤 ‘주간아이돌’ 화환선물, 정형돈 이름 쏙빼고..‘폭소’
  2014-07-15 14:22:10

지드래곤 화환이 공개됐다.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측은 7월 15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주간아이돌' 3주년 특집 방송을 맞아 빅뱅 지드래곤이 보낸 화환을 공개했다.

'주간아이돌' 측은 "TO. 지드래곤 고객님. 보내주신 '주간아이돌' 3주년 축하 화환 잘 받았습니다. 화환을 받은 코니님의 진심어린 감사와 도니님의 진심어린 질투를 전해드립니다. 의리의 지드래곤! 감사합니다! 복 받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드래곤 화환에는 '사랑해요 데프콘, 지드래곤'이라는 글만 적혀져 있다. '주간아이돌' 또다른 MC이자 MBC '무한도전'을 통해 함께 호흡을 맞췄던 정형돈의 이름은 일부러 빠져 있는듯 해 웃음을 자아낸다.

해당 화환을 받은 데프콘은 밝은 미소를 짓고 있고, 정형돈은 서운한 기색이 역력해 재차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주간아이돌'은 방송 3주년을 맞아 주간아이돌을 거쳐 간 수많은 아이돌 중 총 100명을 스튜디오에 직접 초대해 MC들과 함께 3주년을 축하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사진='주간아이돌' 트위터)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