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징어 된장 신곡 공략

옥수수다 2015. 1. 16. 18:00

 

옴마야...이게 왠 기뿐 소식이래요. 용감한 이단 호랑이와 함께 크고 있는 빅병들..그리고 아직 노래가 나오지 않은 참소녀들...그중 빅병의 두번째 앨범인 오징어 된장의 뮤비 조회수에 따라 공략이 선포되었네요.

 

빅병아가들이 들고있는 저 공략표 보이나요. ㅋㅋㅋ이거 게임해서 이기는 사람 순으로 공략 참여했을까요??

1.50만돌파시-육덕 단독 팬사인회

2.60만돌파시-육덕.왕콩 팬사인회

3.70만돌파시-육덕.왕콩.혁띠 팬사인회

4.80만돌파시-빅병완전체 팬사인회

5.100만돌파시-프리허그

6.150만돌파시-빅병외 미니콘서트

육덕이 6가지 덕을 휩쓸었네요. 차돌백이는 어찌되거죠. 오십견으로 인해 팔팔한 동생들에게 밀린 건가요.ㅋㅋㅋ이거 완전 재미진 일을 만들었네요. 아가들 팬사인때 용이호는 다 따라 가는 건가요??도니 다 만날 수 있는 공략 좋아요. 오늘 7시에 베일에 싸인 해외로케??뮤비인 오징어 된장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저 공략을 하는지 보겠다고 몰리는 바람에 서버 다운 되는 그런 즐거운 일이 일어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조금있으면 빅병의 두번째 노래를 만나게 되는 군요. 완전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