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무한도전 하는 날

옥수수다 2015. 4. 11. 11:18

 

오늘은 무한도전 하는 토요일입니다. 식스맨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실전 실전에서 무도 멤버들과 짝을 이뤄 얼마큼의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에 따라 후보를 택하는 마지막 관문이 오늘 시작됩니다. 식스맨 메버는 신중하게 시간을 두고 뽑겠다는 제작진의 방향대로 무도멤버들과 가장 조합이 잘되는 멤버를 영입하기위한 선택인 것이다. 그만큼 무도가 책임있는 방송으로 커가다 보니 그리고 예능을 무시는 못하다 보니 홧한 사람을 쫒기 보다는 어울릴 수 있는 멤버를 뽑는게 맞는 의도갔다.

 

홍진경을 위한 도니의 손짖...ㅋㅋㅋ

 

태호피디 저기있어 누나 저기하며 가르쳐 주는 도니...ㅋㅋㅋ

 

춤에 대한 생각을 하며 힘들어 할때 옆에서 아랍춤있어요. 하며 챙겨주는 도니..그 순간 진경 있어요.하며 춤을 선보인다.

 

제작진이 실망하는 거 싫다며 말하는 진경을 봐라보며 넉넉한 웃음을 짖는 도니

 

아...동률이 있겠군아

 

무도에 식스맨 후보였던 8분과도 함께 프로그램 만들어도 되겠다는 기사를 읽은 도니

 

평범한 쫄쫄이도...

 

디자이너가 만들며 다른다는 협찬받기..요것도 괜찬을 듯....ㅋㅋㅋ

 

매력이 넘치는 5명의 후보들이 만들어 내고 싶은 기획안

 

최고의 주먹을 가리는 매치...장동민의 기획안...누가 더 쌘가 이것도 보고 싶기는 하다..툭 던졌는데 내가 더 쌔지 하며 달려들도 도전하는 모습들로 장기 프로젝트로 한다면 괜찮을 듯...유선에서 이런 매치를 방영하기도 하지만 연예인 만으로 한다는 것이 새롭기는 하다.

 

싸이클 경기 대회에 나가서 펼쳐지는 버라이트를 기획안으로 낸 최시원...복장만 입으면 끝났다며 웃음을 안겨준 싸이클경기...완주까지 23일이 걸리는 경기이지만 다소 짧은 거리를 선택해 싸이클에 대한 버리이트도 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하다.

 

버무다 삼각지대모험을 기획안으로 낸 강균성...버무다 삼각지대에 가서 하는 게 아니라 이와 유사한 의미를 가지고 우리가 버릴 것과 새롭게 만들어 갈 일들을 만들어 내는 새로운 기획을 해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기획안...

 

예능인도 명품을 협찬받아보자는 기획안을 낸  황광희..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연예인들도 해외 유명 브랜드사에서 협찬을 받는 요즘 예능자들도 협찬을 받을 수 있는지에 도전해 보자는 기획을 내며 믹믹한 쫄쫄이가 유명디자인의 손길을 받으면 어떤 의상으로 변할지도 볼 수 있고 해외디자인들도 무한도전에 나올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만들어 내는 것도 괜찮을 듯 하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 해외 외국 연예인들을 만나러 가는 가정을 기획안을 낸 홍진경...무한도전에 외국 연예인을 출현시켜 그들과 만들어 내는 무한도전의 의미도 만들고 그러면서 예능의 폭을 넓하는 것도 괜찮을 듯하다.

 

이렇게 그들의 기획안늘 가지고...

 

이제는 직접 실전을 향한 그들의 치열한 방송분량 전쟁...

 

어떤이는 쬐금 나갈 것이고 어떤 이는 많이 나오게 되는 신개념 실전버라이트 기획들

 

이들 중 누구의 기획안이 선택되 만들어 낼지..

 

무도 멤버들과 짝을 이루고 만들어 가는 새로운 무한도전이 오늘 시작됩니다.

 

실전에서 강한자만이 살아남는 이기적인 예능...무한도전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지 무한도전이 달라졌다. 좋다하며 다시금 토요일의 예능강좌로 시청률 20%대를 만들어 낼 신화는 누가 될지...

 

지금 무도 멤버들과 짝을 이루고 움직이는 식스맨의 행보가 기대되는 무한도전 도니랑 광희의 시너지는 얼마만큼일지...꽃무늬 양장도니...ㅋㅋㅋ일상24시 촬영일까???이 모든게 궁금하시다면 오늘 오후 6시25분mbc11번에서 본방사수하면 새로운 무도를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