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주간 아이돌 하는 날

옥수수다 2015. 11. 4. 11:52

 

오늘은 주간 아이돌 하는 수요일입니다. 오늘 지하3층을 찾아준 아이돌은 신입생인 듯 겁도 없이 지하3층을 직접 찾아주었다는데 과연 이들은 지하3층을 블링블링하게 만들지 신고식을 호되게 할지 궁금한 오늘입니다. 이 친구들이 누군가하고 봤더니 b1a4의 동생들이네요. 오호~도니.코니의 심장을 심쿵하게 만든 산들~걸그룹 춤의 교과서라고라며 친찬을 아끼지 않는 팀의 여동생들이네요. 오늘 이들의 매력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음색들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순수소녀들이 온다

 

소녀감성 풍부한 그녀들

 

이들이 팬들에게 들려주는 음색은 어떨지...???

 

그리고 그녀들이 감추고 있는 능력은 뭘지..???

 

7인 7색의 매력을 소유하고 있는 오 마이 걸의 첫 예능인가요??다른 곳에서 나왔을지...다른 프로를 안봐서 쏴리..

 

출발은 상큼하게 그런 그녀들을 향해 도니,코니는 어떤 예능을 보여주게 될지 그녀들이 숨기고 있는 예능감을 어떤게 끌어낼지...궁금합니다. 뭐 도니.코니가 알아서 잘하겠지만...ㅎㅎ

 

그런데 오마이걸 이름처럼 오마이를 외쳐야 했던 사연들..그녀들이 보여주기위해 그동안 숨겨왔던 예능감을 포출했다는데..

 

그녀들이 한명한명씩 보여줄때 마다 끌리는 도니.코니..뭐죠??이 알수없는 매력은..

 

빨대로 들려주는 음악에 빠져 자기도 해보겠다고 도니 달라는 듯

 

그런 도니를 조련하는 소녀...오~

 

동물소리...ㅋㅋㅋ귀요미네요.

 

또 도니 홀랑 빠지고 있네요. 좋으면

 

정수리 보여주는 도니..우린 얼굴을 보고 싶어요.

 

춤이면 춤...순수춤에서

 

파워댄스까지...

 

넘치고 넘치는 흥소녀들...

 

애는 왜???지하3층이 날리가 난네요.

 

애들 왜 이리 흥이 많냐고 하는 걸 보니 보는 사람을 흥겹게 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오 마이 걸

 

그리고 눈물...아무래도 준비하는 과정에서 고층들을 이야기하다 눈물바다???

 

아니면 슬픈일..좋은일을 떠오르다 데뷔하는 날이 믿기지 않아서 울컥???

 

오늘 지하3층에서 흘리는 눈물이 더 갚진 보석으로 빛나는 오 마이 걸이 되기를 바랍니다.

 

오늘 그녀들이 흥 과다분출에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될 주간아이돌

 

오마이걸의 매력을 알고 싶다면 그녀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그리고 예능을 오 저런면도 있네 하며 오마이걸을 알고 싶다면 오늘 오후 6시 MBC에브리원에을 본방사수하면 오마이걸의 흥에 취하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