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방송짤방

졸귀는 움짤로 소장해야 합니다.

옥수수다 2015. 11. 25. 11:33

 

첫 경기출전이라 긴장한 도니...그를 위해 마음을 덜어주려 코치의 말.. 

긴장된 도니의 표정...

 

나름 긴장을 덜어내려고 농담도 해 보고

 

시작 어이~큰소리로 기선제압도 해보고

 

오~밀어붙히는 당당함...상대의 발목치기도 잘 방어하고

 

업어치기 시도 그리고 이어진 경기에서 순간 놀라는 도니...

 

 심판의 그쳐라는 소리와 함께 쓰러지는 도니

 

모야모야 순간 일어난 일이라 우리도 상황이 파악이 안되는데

 

아~ㅋㅋㅋㅋ

 

다시봐도 아~선수의 다리를 잡으면 안되는데 순간 착가한 방어가 결국 창피함을 몰고옴

 

심판관이 일어나라도 톡톡치니깐 슬금슬금 기어가는 것봐 귀여워...ㅋㅋㅋ

 

얼굴을 감싼 손은 어쩌구....ㅋㅋㅋ

 

창피함에 얼릉 인사하고 퇴장하는 도니

 

다시 봐도...ㅋㅋㅋㅋ나홀로집에 한장면과 같은 모습탄생..도니 놀라면 얼굴 감싸는 군아 어떻게 귀여워

 

코치님이 위로를 하지만 그래도 창피함은 어쩔수 없는 도니 몫이지만 졸귀는 우리들의 찬치라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