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짤방

가요제를 다시보고

옥수수다 2016. 1. 8. 20:54

 

가요제를 보다가 생각난 김에 짤을 만들어 봤다. 

도도하게 등장하는 도니 오직 춤만 추러 왔다고 한다.

 

그러다 사랑의 화살도 맞고

 

사랑의 총알도 맞고..심장에 무리가 간다는 도니

 

엉아만 만나는 날이면 밥부터 때리는 도니때문에 점점 힘들어진다고 삐치는 지디에게 한마디...

 

난 점점 니가 맘에 들어가고 있어...ㅋㅋㅋㅋ그 한마디에 샤르륵 풀리는 지디란 남자 도니에게는 쉬운 남자

 

그러면서 난감하게 만들기도 하는 이 묘한 상황은 어쩌란 말인가??도와주라거야 가만 있으라는 거야

 

그래서 뿔난 지디는 엉아에게 무작위로 빵야빵야했다고 한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