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방송방

엉부심 도니의 말 나 진짜 섹시해

옥수수다 2017. 4. 21. 13:15


엉덩이 하나는 이쁘다고 자신있게 말하는 도니다. 탈력있는 애플힙을 가졌다니 하아~알길이 없군아 그저 자신있어 하는 도니의 뒤태를 보자.



남자들의 수다는 좀처럼 끝날 것 같지 않을 듯이 이야기가 줄줄이다. 첫번째 문제가 탄력있는 엉덩이 측정이었다.


엎드린 자세에서 다리와 손을 올렸을 때 상하체의 높이에 따라 나이가 측정된다.


20대는 하체가 높고 상체가 낮을 때 30대는 상하체가 수평일 때 45~50대는 상체가 높다고 한다. 누가 젊을까을 알아보는 게임이다.


도니는 자신의 힙 장난아이라며 벌써부터 자랑이다.


애플힙처럼 봉긋하다니 알길이 없군아



슬금슬금 자리에서 일어나 나오는 도니..나 힙 진짜


난 진짜 섹시해~ㅋㅋㅋㅋ자신있게 섹시하다는 저 자부심에 오오~


질퍽한 느낌이 안나는 뒤태다.


만져보고 싶다고 하면 혼날라나...ㅋㅋㅋ음란마귀는 사라져라. 못된 손이 되려는 손은 공손해지자.


섹시한 도니의 뒤태는 아름답네요.ㅎㅎㅎㅎ


과연 도니는 상체보다 하체가 더 높을까나~젊음에 도전하는 도니



기우둥 기우둥 하면서 자세 잡은 도니



38cm가 나왔다. 아직은 젊은 걸로~



이제 부터는 아재들의 높이에 놀라워 하는 도니다.



최민용의 높이에 놀라워 하는 도니...60cm 그러나 승부를 노리다 보니 결국 담이 왔다. 큰형님 현준은 담이오거나 아프면 탈락이라고 주장한다.



그래서 애플힙 자랑은 아프면 탈락으로 정하는 시달남이다.



도니의 눈이 더 커진 이유는 큰형님인 신현준 다리 높이 때문이다. 나이를 잊게 하는 놀라운 유연성에 그저 입이 벌어진 도니 파리 들어간다 도니야 입 다물자. 그렇게 해서 이 게임의 승자는 신현준이 차지했다. 어리다고 방심하지 마세요. 젊음은 후닥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