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방

지드래곤 팬들이 보내는 이벤트 3호선 한칸 열차

옥수수다 2017. 7. 8. 10:10


와아~팬들의 후덜덜한 선물에 와아~라는 감탄사만 나오네요. 지드래곤 8월 18일 생일과 솔로앨범 및 월드투어의 성공을 위한 팬들의 아낌없는 사랑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지금 가장 마음의 몸살을 앓고 있는 지디를 향해 우리가 뒤에서 항상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팬들의 마음의 소리가 지디에게 닿았을 듯 합니다. 월드투어를 하는 동안 이 선물 하나로 모든 걸 잘 이겨내고 해내리라 봅니다. 지디야 팬들이 너를 이렇게나 아낀다. 그러니 힘내요! 건강하게 월드투어 성황리에 맞치기 바래요.


서울 지하철 3호선 한칸을 지디의 칸으로 장식한 [한, 중] 팬들의 합작품이랍니다.

팬들의 세심함이 돋보이는 바닥은 월드 투어 콘서트 타이틀인 'Act Ⅲ, M.O.T.T.E' 문구로 래핑하여 월드투어 콘서트 대박을 기원하는 듯 합니다.

 

벽면은 지디의 앨범 사진들과 신작 앨범 사진으로 꾸몄다고 하네요.


와아~진짜 열차가 이렇게나 블링블링 할 수도 있군요. 늘 보는 칙칙함이 아닌 이렇게나 화려하고 눈이 즐거울 수가 있다니 캬아~팬들의 손길은 역시 짱입니다.


권지용을 가장 잘 나타내는 심플함과 눈에 들어오는 디자인에 감탄사만 나옵니다. 역시 팬들의 능력은 어마무시하네요.


이렇게나 권지용을 아끼고 사랑하는 팬이 있어 지드래곤은 행복해 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하철 3호선 지드래곤 칸 운행은 7월 6일부터이면 시작했네요. 이~야 마치 지디열차 지디칸에 입성하고자 칸을 찾는 팬들과 시민들의 표정이 궁금합니다. [난 꼭 저 칸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싶어.]ㅋㅋㅋㅋ그리고 8월 5일에 열차는 중지합니다. 그 안에 재미있는 지디칸에 대한 이야기들이 많이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지디뿐 아니라 팬들도 공유하며 나누는 하나의 즐거움이니까요. 지디가 타봐 준다면야 그것만큼 좋은 건 없지만 바쁘잖아요. 그러니 대신 팬들이 즐겨주시면 될 듯합니다. 지드래곤을 품은 권지용아~언제나 응원하는 팬들의 소리에 힘내서 홧팅하세요. 여름에는 밥이 보약이다. 잘 챙겨 먹고 다녀라~


[기사 하나쯤은 읽어보자]

http://www.insight.co.kr/newsRead.php?ArtNo=111982

'지디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드래곤 방콕 공연중 무대추락사고  (0) 2017.07.09
지드래곤 에잇세컨즈 광고모습들  (0) 2017.07.08
지디의 모습들  (0) 2017.06.26
5년후 나에게 쓰는 편지 중 지디 모습  (0) 2017.05.03
VidalSassoon X GD   (0) 2016.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