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뭉쳐야 뜬다 하는 날

옥수수다 2017. 7. 25. 18:35


하와이 진짜 놀러 가보고 싶네요. 대자연을 품은 유일한 천국이라니...눈이 즐거워지고 시원해지는 나라인 듯 합니다. 부지런히 일해야 겠군요.ㅎㅎㅎ오늘 세번째 하와이 패키지 여행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대자연을 보면서 눈으로 함께 떠나는 여행을 즐겨보세요.



대자연을 함께 즐길 준비하시고


문화센터에서는 어떤 볼거리가 있을지...





카누 선상쇼~





전통춤에 도전한 용만의 운명은


참 좋을때죠.



도니-둘중 하나는 공룡이 될텐데...ㅋㅋ



외로운 솔로는 익룡이 될판~


그런 재형을 위한 동생들의 행쇼~


살다보면 둘 중 하나는 공룡이 된다니 화악 와 닿네요.ㅋㅋ오늘 이들이 보여주는 하와이는 어떨지 뭉뜨멤버들과 함께 즐거운 여행에 동참하고 싶다면 오늘밤 10시 50분 jtbc에서 본방사수하며 함께 하와이를 즐거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