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날

옥수수다 2017. 7. 26. 12:23


오늘부터 주간아이돌이 여름방학 특집을 한답니다. 제1탄 비글돌 대 비글돌...누가 더 비글비를 뽐내는지를 가리는 지하 3층은 운동회~땀나겠네요.ㅋㅋㅋㅋ


여름방학특집이라는 포문을 여는 지하3층 mc 도니 코니~



비글돌 대 비글돌의 대결구도로 펼쳐지는 그들의 모습



1탄으로 출발을 알리는 마마무와 여자친구...서로 팬심을 알렸던 분들이 모였습니다.





왜이리 얌전하냐는 질문에 마마무는 두 친구는 낯가림중...여자친구도 낯가림과 팬모드중...ㅋㅋㅋ



첫번째 대결...흥참기 두 그룹에게는 어려운 게임이겠네요. 무장해제 됐을 때 이들이 노는법 엿보기~


섹시댄스는 나의 것..ㅋㅋㅋ


그 모습을 본 마마무 마치 아가가 섹시댄스한 것처럼 귀여워 죽을라는 표정이네요.


흥은 끝났다. 본격적인 승부~




절대 지고 싶지 않은 그들의 게임~


주차하고 잇는 멤버보다 보는 멤버가 난리나는 지하3층


엉덩이로 걷기게임~짤 대략 방출 예상되는 경기인 듯합니다.



절대 지고 싶지 않은 마마무와



절대 지지 않으려는 여자친구의 치열한 공방전


비글비를 가득 뿌리고 갔을지 궁금한 오늘입니다.




마마무와 여자친구들의 비글비에 흠뻑 빠지고 싶은 분들은 오늘 오후6시 mbc에브리원에서 흥과 승부에 참여하여 더운 여름 웃음으로 채우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