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연애 전당포 하는 날

옥수수다 2014. 7. 5. 12:53

 

도니에게서 외국인 냄새가 난다는 데..고기를 넘 좋아해서 그런가요. 아니 완전 토종인 도니에게서 낯선 타국의 냄새라니...ㅋㅋ

 

http://www.imtcast.com/vod/vod_view.jsp?ctsId=6993358254195055

 

 

오늘의 사연자들에 맞쳐 패널들은 버라이트하네요. 연애 전당포 6일째 사연은 이렇습니다.

첫번째사연-결혼은 사랑 만으로 할 수 없는간가요?

막장드라마 보다 더 복잡한 남자의 가정사로 인해 이별한 사연으로 패널들의 짜증 대 폭발을 했다고 하네요

두번째사연-이승기 닮은 남친의 치명적 비밀

바로 입냄새. 발냄새. 겨드랑이 냄새 3단 콤보로 인한 이별..여기서 도니가 20년 동안 신발을 구겨 싣는 진짜 이유를 알 수 있다네요. 도니도 혹시 발냄새 때문에...ㅋㅋ

세번째사연-낯선 여자에게서 나와 같은 향기가 난다

여자가 남친을 뒷바라지 해서 대기업에 취업을 하게 되고 여자 몰래 양다리를 걸친 남자 여자에게 들키지 않으려고 여자가 쓰는 샴퓨 바디로션까지 맞추어 바람핀 남자..뮤즈의 바람둥이 감별법도 알려준다고 하는데

오늘 본방사수하여 이 모든 사연과 함께 패널들의 입담을 들으며 대처법을 배우는 오늘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