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방

하악하악...

옥수수다 2014. 7. 10. 10:55

 

드뎌 선주문한 지오디 앨범이 어제 똬악 도착했습니다. 어제는 음악을 들으며 그들이 우리에게 주는 메시지도 살피며 따끈따근한 앨범 구경하느라 자랑질을 오늘에야 하네요.ㅎㅎㅎㅎ

 

 구경합시다 구경..ㅋㅋㅋ

주문한 사이트에서 도착한 지오디 앨범...뽁뽁이를 조심스레 개봉하여 구경해 볼까나...

 

뒷면에는 god라는 명칭을 다섯명이 돌아왔다는 의미로 가운데 알파벳 o를 숫자 5로 표시한 센스에 한번 떨리네요. 케이스도 블랙에 g5d라는 글씨가 금색으로 뷰티나게 빛납니다.

 

앞면을 살펴봐도 좋네요..두근거리는 맘으로 케이스를 개봉하니..왼쪽에는 시디 그리고 오른쪽에는 앨범 자켓과 노래가사가 수록되어있는 미니 북 각자의 싸인 프린터까지...호호호 조증이 마구 폭팔하네요.

 

처음 열면 이렇게 담겨있답니다. 앨범cd와 싸인이 딱 보이고 싸인장을 들추면 앨범소개 미니북이 드러나죠.

 

미니북을 들추면 각 개인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메시지가 미니봉투에 담겨 뚜둥 나옵니다.

 

혹시라도 폴라로이드 사진에 내 지문이 묻어날까봐 조심조심..폴라로이드 사진속의 다섯명의 god입니다. 아픔만큼 성숙해 진다고 더욱 남자다운 아름다움이 자연스레 나타나는 단체 컷입니다.

 

맏형준형의 더 늦기전에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싶어져서 멤버들에게 말을하고 그들을 설득하며 맏형으로써 늘 듬직한 박준형의 메시지 입니다.

 

동감내기 데니안보다 2틀 빨리 태어난 계상이 배우로 행보를 바꾼 이유를 들려주던 그때 하다보니 재미있었고 그러다 보니 하게되었다. 그렇다고 god를 박차고 나 올 만큼 배우가 좋지는 않았다고 하면서 그동안 감추워둔 속내를 들어내며 자신의 심정 고백을 하던 그때 진짜 연예인이 힘들었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게 해주며 이렇게 모이는 김에 다시 돌아와주지 하며 티비시청을 했었는데..이렇게 함께해 들려주는 윤계상의 메시지 입니다.

 

계상이와 같은해 같은 달 생일인데 2틀 늦게 태어난 데니안 이번 앨범에 자신의 작사 실력을 보여주며 정말 우리에게 들려주는 노래를 만들기위해 많이 노력한 흔적에 감사할 뿐입니다. 그런 데니안의 셈세함이 담겨진 메시지입니다.

 

슬픔을 딛고 이렇게나 이쁜 미소로 우리곁에 살아있어줘서 고마운 손호영의 메시지입니다.

 

팀내의 막내 태우 형들보다 먼저 아빠가 되고 어른이 된 막내지만 막내같지 않은 태우 이번 앨범 작업에 프로듀싱을 하면서 자기의 기량을 발휘한 기특한 막내 태우의 메시지입니다.

이렇게 플로로이드사진 앞면에는 우리에게 들려주고 싶은 메시지가 있고 뒷면에는 그들의 싸인이 있는 소중한 사진입니다.

 

앨범자켓사진...나이가 30대를 맞아서 그런지 성숙된 남자들의 모습이네요. 앗 준형은...그래도 나이에 비해 몸매를 너무나 잘 관리하신 멋찐 준형입니다.

 

서로 장난치며 찍은 사진속에는 장난꾸러기 모습도 담겨있고...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니 이들이 우리곁에 이렇게 돌아와 준거에 우리도 놀라고 기쁨에 웃고 있습니다.

 

30대의 나이에도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에 그저 웃음만 걸립니다. ㅎㅎㅎ

계상이가 건강하게 어렵게 시작한 god로 돌아온 건 만큼 오래도록 우리와 함께 나이를 먹으며 노래를 들려주고 노래를 듣고 싶은 마음입니다. 콘서트에서 계상의 건강하게 무대를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며 즐기고 오겠습니다. 드뎌 내일 모레네요. 콘서트가 열리면서 정식으로 컴백하는 날이..오오오 떨려...다들 모레 건강한 모습으로 보자!

 

 

 

'god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상이 멤버들에게 들러주는 편지  (0) 2014.07.13
잠실체육관에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0) 2014.07.13
아이쿠야!!  (0) 2014.07.09
지오디의 행복한 비명  (0) 2014.07.08
god티켓 토요일꺼만 성공  (0) 2014.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