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우리동네 예체능 하는 날

옥수수다 2014. 8. 19. 14:47

 

오늘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테니스편이 새롭게 시작됩니다. 월드컵이 16강에라도 진출했으면 엄청나게 홧했을 텐데..그래도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한 축구팀들감사합니다.

오늘부터 새로운 경기 테니스가 시작됩니다. 기사에 보면 테니스의 왕자라는 등급까지 오를 정도록 무섭게 잘하고 있다는 도니 기사를 접하고 나니..축구의 마스코트가 테니스에도 이어지는 건가요. ㅎㅎㅎㅎ

 

 테닉스 멤버들..

고정이 멤버가 된건가요. 도니. 바라는 바다에서 같이 한 신현준과 다시 방송하게되네요. 축구에서 만난 이규혁. 양상국. 주간아에서 본 헨리 입담의 왕자 성시경. 차유람. 강호동 이렇게 8명의 팀이 짜여지면서 테니스가 시작되었답니다. 의외성도 있고..정말 잘하는 사람도 있고..특히 강호동이 자신있어하는 테니스에 의욕을 불태웠다는데..그 모습이 어떨지..의욕만인가..게임의 주역일지 궁금해지는 예체능

 

커플에는 케미커플이 있는가 하면 앙숙도 있죠. 유독 성시경이 도니를 쥐락펴락하면서 훈련을 시켰다는데..못하면 못한다고 혼내고 잘하면 어쩌다 잘한거라 혼내고..배고프다고하면 한게 뭐가있다고 밥을 먹냐고 혼내고그래서 도니가 잰 혼만내..시경이하고 안한다고 칭얼칭얼거렸다는데...ㅋㅋㅋ 아이돌 잡는 도니가 드뎌 성시경이에게 잡히는 날인가요. ㅎㅎㅎ이 앙숙커플이 어떤 앙숙을 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엉둥 발란한 헨리..양상국이 누군지 몰라 차유람씨 아니냐고 말할 정도로 아직은 연예계를 잘 모르는 헨리 그러나 숨겨왔던 테니스 실력자라는데..헨리의 활약도 기대가 됩니다.

도니 테니스 쳐 본적이 없는 거 치고 너무나 잘쳐서 가르치는 코치분이 놀라워 했다는 후문이 들리던데..아아아 정말 못하는게 없는 도니 오늘 시경이와 티격태격하며 테니스 배우는 모습도 하나의 즐거운 관람이네요.

오늘 오후 밤11시20분경 새롭게 테니스를 즐기며 본방사수하여 함께 즐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