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mbc음악중심 컴백무대

옥수수다 2014. 9. 6. 10:45

 

오호 오늘 형돈이와 대준이 음악중심에서 컴백무대를 한다고 합니다. 심의에 걸려서 타이틀곡은 들려 줄수없지만 '콩좀줘요'(타이틀로 전혀 고려하지않은 곡)이 결국 타이틀이 되버렸네요.ㅋㅋㅋㅋ

이런 센스있는 음반이 또 있을지...그들이 보여줄 콩좀줘요는 어떤 무대로 우리에게 들려줄지 벌써부터 궁금 터집니다. 오늘 오후 3시40분 mbc음악중심 본방사수하여 아이돌 못지 않는 많은 참여로 힘을 실어줍시다. 

 

 

오늘자 출연자에 형돈이와 대준이가 착 보이네요.ㅋㅋㅋ선배들이 많네요. 대기실은 또 어떤 장면들을 보여줄라나..ㅋㅋㅋ선배들에게 깍득한 형돈이와 대준이 선배인데 어려운 후배 형돈이와 대준이 벌써 그림이 재미지네요. 오늘 홧팅입니다. 잘하세요 형돈이와 대준이 홧팅!!!!

 

최신회차 제422회 (2014.09.06 방송) 이전 회차

출연자 : 형돈이와 대준이 . 슈퍼주니어 . SISTAR . 블락비 . KARA . 김종민 . SECRET . 네스티네스티 .

VIXX . 오렌지캬라멜 . 방탄소년단 . BESTie . 써니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