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히트제조기 1회예고영상

옥수수다 2014. 12. 6. 11:40

 

히트제조기시즌2가 방송이 입박했네요. 1회 예고 영상이 나왔는데요. 시즌1를 마치고 각자 반성의 시간을 가지면서 시즌2의 문을 여는 용감한 이단 호랑이와 빅병멤버들...그들의 오분한 옥상씬이 나왔습니다. 너무나 후리한 우리의 호랑이님...ㅋㅋㅋ

 

시즌 2 예고 두근두근...

드디어 시즌2 1회 영상이 올라오면서 준비태서를 갖춘 빅병아가들...

 

시작은 강하면서 부드럽게...

 

이들이 돌아왔음을 알리고있다.

 

그리고 이어진 엉아들의 말...

 

시즌1에서 우리가 잘못됨을 반성하고 나가야겠다는 말에...

 

용감한 이단 호랑이의 문을 열었다.

 

그러자 빅병아가들..우리가 시즌1에서 뭐가 잘못됐어...

 

우리가 달라져야해 그래야 이번에도 잘될꺼야...

 

찢고 던지면서 강했어야 했어....

 

이케이케...하는 듯 몸소 보여주는 왕콩....

 

그러자 뜻밖의 엉아들 말 우리가 한게 없어!!!ㅋㅋㅋㅋ

 

그러면서 이어지는 디스판....

 

너 못생겼어...ㅋㅋㅋ그 못생김을 어떻게 어필할것인지를 묻는 듯한 호랑이...

 

그러면서 이어진 귀여움의 결정채 대결인 것인가???

 

호랑이님의 귀여움의 극치에...웃음 폭팔이다.

 

입은 모야....ㅋㅋㅋ

 

8;2 앞가르마....ㅋㅋㅋㅋ미치겠다 도니때문에...

 

빅병아가들 엉아들의 재롱에 폭소 만발인 그들의 모습에 웃음이 걸린다. 드뎌 다음주에 하는겐가 이들을 다시 보기위해 얼마나 방학을 기다렸던가...방학중인 아그들은 좋겠다는 말을 부럽다는 말을 하게 되는 군아...직딩은 그저 어떻게 이들이 즐기며 음악을 만들고 있는지 궁금해 죽을 지경일 뿐이고...그런 날이 드뎌 다음주 금요일 첫방을 하다니...좋군아!!!!

 

히트제조기 시즌2 1회방송예고영상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