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짤방

도니 랩퍼 사람들은 모~~두 꿈을 꾸지

옥수수다 2015. 8. 6. 13:09

 

모든 사람들의 예상을 뒤덮고 도니의 랩은 이날 당연 1위라고 하고싶다. 레이백이라고 밑밥을 깔아두웠지만 그 말에 맞는 랩을 들려줬을 때의 시너지는 대박이다. 미쳤다

 

지디와 자인언티 다음이라 도니가 아무리 갱스터랩을 한다고 해도 그들에게 묻힐수 있는 상황이다. 그런 중에 희열엉아가 도니좀 시켜봐라하며 운을 띄웠다.

 

아니라며 손사례로 거절을 표했지만

 

어쩌라 혁오밴드가 저리 기대에 찬 모습으로 박수를 쳐주지

 

그래서 결국 나온 도니

 

저는 약간 레이백이있습니다,하며 이미 자신이 하고자 하는 랩을 선포한다.

 

희열엉아는 알아듣지 못해 다시물어보고 진영은 도니의 레이백이라는 말에 실소를 한다. 반신반의한 표정으로 말이다.

 

슬슬 발동을 거는 도니...커커커

 

솨솨..솨는 사람들의 앞글자 사을 좀더 강한 느낌을 받게 솨로 추임세를 넣으면서 음을 가지고 놀다 드뎌 사람들은 모~~~~두 꿈을 꾸지

 

도니의 랩에 빵터진 혁오 앞에서 더 빵터진 지디를 살짝 보는 모습도 이제 귀엽다.

 

사람들은 모~~두 꿈을 꾸지하며 다시 보여주면서 

 

반응은 대박이다. 진심빵터져 웃는 아이유 그 뒤에 윤상 반신반의했던 진영은 박수치며 터진 듯하다.

 

도니의 움직임에 더 빵터지는 지디 저런 랩을 자신의 귀를 의심해야 할판이다. 도니의 능력은 대단한 듯하다 다소 다운된 공기를 저 한방에 터트려 버려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능력은 대단하다고 말 할 수 밖에없다.

 

박자를 가지맘대로 약간씩 글짜를 밀어내듯 정확히 뱉어내는 소리에 딱딱 맞아 떨어지는 비트까지 더해지니 랩퍼는 랩퍼다.

 

상상할 수 없는 그들만의 표정하고 말할때도 그하고 들은 꿀꺽삼키듯 한단어씩 사라지면서 내는 절대음각

 

저렇게 찰지게 랩을 하는 도니를 보고 어찌 웃지 안을 수 있겠는가 태양도 웃느냐고 정신이 한개도 없다.

 

다시금 살짝 박자를 맞추는 취임새 커커커옴 이제 감추웠던

 

반전의 내~~~~모습 하하하하하 또다시 웃음 포인트를 하면서 찾아내다니 미치겠다. 종이위에 있는 글씨를 보면서 머리속으로 눈으로 웃낄 포인트를 찾으며 한다는 것이 쉽지 않을텐데 어찌 저리 잘하뉴 

 

혁오밴드도 빵터지고 진영도 감탄을하며 물개박수를치게 만들고 자이언티도 세삼 도니가 새롭게 보이지 안았을까하는 생각을 해본다.

 

꿀렁꿀렁하면서 춤추듯 랩을 읊는 소리에 보는 사람들은 눈을 땔수가없다 언제 한방을 날릴지 몰라서다.

 

재석이 음악을 끊는 순간에도 도니의 여운에 웃음이 멈춰지지 안는 얼굴들이다.

 

내~~모습하면서 팬서비스를 하고 있는 도니를 바로 인정인정하듯 연신 고개를 끄떡이는 지디 만족스러운 웃음을 보인다. 역시 내 남자친구라는 건가???

 

그 중 가장 흡족하게 웃고있는 파트너 혁오밴드다. 정신없이 웃다보니 랩이 끝났어도 웃음이 멈춰지지 않는 다른 팀들의 모습을 보면서 으쓱하고 있는 혁오밴드 이날 도니의 랩때문에 얼마나 웃었는지 모른다 역시 가요제 제왕답다 노래도 평범하지 않게 부르고 이리 랩까지 레전드를 만들어 버리니 가요제가 끝나고 나면 도니의 노래가 계속 머리속에서 맴도는 것 같다. 물론 각자의 팬의 입장에서 당연한 것이지만...그래서 난 도니가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