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날

옥수수다 2015. 9. 9. 12:10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수요일입니다. 오늘 지하 3층을 찾아준 아이돌은 갓 데뷔한 애기애기한 아이돌이네요. 심지어 2001년도에 태어난 막내 진솔이 잇다는 말에 도니 엄청 당황하셨다는 데 완전 애기를 어떻게 해야 할지...가요계의 신입샛별 에이프릴 아직은 누구인지 저도 잘 모르겟네요. 지난주에 마마무의 매력에 애들 진짜 흥겹다. 보는 저도 같이 흥이 날 정도로 흥무무였는데 오늘 에이프릴은 조심히 다뤄야 하는 애기들일 듯하네요.

 

에이프릴....2015년 올해 데뷔한 애기그룹이라네요. 나이도 15~20세 하아~완전 애기네요. 소민.채원.현주.나은.예나.진솔로 이루워진 6인조 소녀그룹으로 꿈사탕이라는 미니앨범을 내고 활동중인 소녀들 소녀시대 같은 최고가 되는 걸 목표로 데뷔했다는 당당한 소녀들입니다. 

 

기사 사진속에서 봐도 도니 어린소녀들의 출현으로 멘붕상태라는 데 너무나 어려서 몰이도 못하겠고 마냥 우쭈쭈했다는데...

 

도니 데뷔연도보다 일년 먼저 태어난 진솔때문에 더 당황했다는 도니...그래서 제작진들도 이리 트윗에 올려놓거겠죠.

 

2001년도 태어난 아이돌과 2002년도에 데뷔한 형돈이와 대준이 그저 웃지요. 아버지네 아버지

 

소개가 끝나고 소녀들의 매력을 알아가는 시간..아이돌 놀리는 도니 코니 삼촌도 이번주는 그저 좋다좋다 잘한다라는 얼굴로 넉넉한 방송을 하는 그들의 진행에 낯선 엠씨들을 봤다는 제작진..누구세요. 녹화 내내 아빠 미소를 지었다는 도니.코니 그들이 이 어린소녀 에이프릴를 얼마나 한층 더 밝게 매력을 보이게 만들었을지 저도 궁금하네요. 저라도 도자기 같아서 함부로 못할 듯해요.

 

그런 소녀그룹 에이프릴이 음악방송에서 순위 5위안에 들면 꿈사탕을 열심히 일하시는 분들에게 전해주겟다는 공략에 음방 3위를 했다는 에이프릴 기사를 보니 다음날 노량진 시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계신분들에게 꿈사탕을 나눠드리는 이쁜 짖도 한 애기그룹 에이프릴 귀엽네요.

 

팬사인회도 벌써 했다는 에이프릴 오늘 이 애기그룸 에이프릴이 알고 싶다면 소녀들이 가지고 있는 가능성을 보고 싶다면 오늘 오후6시 에브리원에서 본방사수하면 에이프릴이라는 애기그룹을 알게될겁니다. 주의 오늘 본방보시다 그녀들의 귀엽주의보에 빠져 우쭈쭈할게 될지도 모릅니다.

 

[에이프릴의 신곡-꿈사탕 듣고 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