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날

옥수수다 2015. 10. 21. 12:23

 

오늘은 주간아이돌하는 수요일입니다. 오늘은 지하 3층을 찾아준 아이돌은 여자친구랍니다. 오늘 여자친구분들과 1시간을 풀로 재미를 뽑았다는데 여자친구 그녀들의 6인6색의 매력을 볼 수 있는 주간아데이~

 

오늘부터 우리는 1일이라는 타이틀을 들고 음방을 사로잡고 잇는 여자친구

 

이렇게 상큼한 여자친구가 너 맘에든다 오늘부터 1일하며 팬분들 쓰러지겠는데요.

 

그런 그녀들이 주간아를 사로잡으러 출동했다고 합니다.

 

메소시티 연기를 보여주는 예린 예고보면서 잘한다하고 생각했는데

 

감정 톤처리도 급이있네요. 오늘 예린의 연기에 빠질지도 모릅니다.

 

벌써 빠진 1인이 여기있었네요. 예린의 연기하는 모습을 보고 브라보하며 격하게 감동한 1인...

 

도니의 이런 모습에 아이돌이 더 열심히 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면서 너무 빠지지 맙시다.큼큼...

 

상큼한 애교쟁이

 

인간 비타민 엄지의 애교에 삼촌팬들 심쿰할 준비하고 오셔야 겠네요.

 

아니..이남자가 벌써 심쿵한 1인 여기있네요.

 

아잉하며 자기도 심쿵한 짖을 하면 팬들이 좋죠.ㅎㅎㅎ아웅 귀여워

 

지하3층은 말만하면 다 검증해 보는 곳...은하표 국수비빕면인가요.

 

고명까지 솔솔뿌리며 만들어낸 주부의 달인은하..그녀가 만든 요리는 누구의 입속으로..도니코니 일듯..맛을 봐야 잘햇는지 못했는지 알려줘야 할 의무가 있는 주간아 mc들이니깐

 

소울이 충만한 보컬이 들려주는 모닝콜 같은 노래소리라니

 

잠깐 들은 유주의 음색에 홀링되네요. 잘 부르네요.

 

유주의 노래에 취한 2인 여기있네요.

 

거기에 감성돈..와아하며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줍니다. 눈가가 촉촉하니 음악에 빠져있는 모습이지 말입니다.

 

그리고 4차원의 매력이라니..이건 뭔가요. 춤인가요. 초원을 달리는 동물???

 

소원이는 신나고~

 

보는 이는 왜 부끄러워 해야 되는 걸까요. 도니 얼굴이 빨게지며 차마 눈을 맞추지 못한체 피하면서

 

소원의 춤에 고개숙인 1인...ㅋㅋㅋㅋ

 

댄스본능자 신비...???

 

신비의 흥겨움에 총알을 맞은 도니 리액션보소...

 

쏘는 대로 맞아준다. 그러니 아이돌이 신나서 더 하는거겠지만

 

리액션봐라..빵야빵야빵야에 악악악하며 온몸으로 사랑의 총알을 받고 있는도니...ㅋㅋㅋ

 

이렇게 6인6색의 매력을 보여줄 오늘 주간아 여자친구들을 안보면 안되겠죠.

 

여자친구들이 주간아를 사로잡는 매력을 궁금하시다면 여자친구들이 가지고 있는 숨은 재능들이 궁금하시다면 오늘 오후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본방사수하면 여자친구들의 매력에 홀릭될지도 모릅니다.